Quantcast

'솔로지옥3' 최혜선, 잘 나가네…패션 브랜드 화보 촬영한 근황 보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은영 기자) 넷플릭스 '솔로지옥3' 출연자 최혜선의 화보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21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는 최혜선과 함께한 3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최혜선은 생동하는 봄에 착용하기 좋은 화사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의 봄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하퍼스 바자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특히 촬영 현장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전해져 화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화보 속 최혜선은 핑크 컬러의 재킷과 스커트로 패셔너블한 오피스 룩을 완성했다.

또한 그는 화이트와 베이지 등 톤온톤 컬러로 스타일링한 트위드 재킷과 와이드 팬츠 착은 우아한 이미지를 자아내기도 했다. 

최혜선은 '솔로지옥3' 출연 당시 사랑스러우면서도 솔직한 매력을 보여 주며 큰 사랑을 받았다.

22일 기준 최혜선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183만 명을 훌쩍 넘겼으며, 지난 7일 유튜브 '혯살' 채널을 통해 공개된 첫 브이로그 영상 조회수는 163만 회를 돌파했다.

그는 '솔로지옥3'에서 농구 선수 이관희와 최종 커플로 매칭됐으나, 현실 커플(현커)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

이화여자대학교 재학생에서 인플루언서 겸 유튜버로 발돋움한 최혜선이 이번 화보 촬영 이후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