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러니까 지금까지 모태솔로"…박서진, 친동생 박효정에게 '디스' 당한 이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은영 기자) 가수 박서진이 여동생과 설전을 벌였다.

21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2)에는 박서진이 여동생 박효정과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효정은 집에 오기 전 장을 봤고, 박서진이 도착하기 전에 요리를 시작했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이후 스케줄을 마치고 박서진이 귀가하자, 박효정은 "밥 먹었냐", "왜 이렇게 일찍 왔냐"라며 질문을 건넸으나 박서진은 대답하지 않았다.

박효정이 "오늘 웬일로 일찍 왔냐"라고 물었으나 박서진은 침묵으로 일관하며 소파에 누웠다.

이에 박효정은 "왜 대답을 안 하냐. 누군 안 힘든 줄 아나. 지 혼자 힘든 티 다 내고"라며 서운한 모습을 드러냈다.

스케줄을 마치고 돌아와 피곤한 기색을 드러낸 박서진은 "조용히 해라"라고 말했고, 박효정은 "내가 여기 있는 이유가 뭐냐"라고 응수했다.

박서진이 "그럼 (고향으로) 내려가라"라고 하자 박효정은 "내려가면 집안에서 또 난리난다. 내가 오갈 데가 어디있냐"라고 토로했다.

박서진은 "나 너한테 챙겨달라고 한 적 없거든"이라고 말했고, 박효정은 "엄마가 (오빠를) 챙겨주라고 한다. 오빠 걱정뿐이다. 내 걱정 아무도 안 한다"라고 속상해했다.

박효정은 "오빠 뒷바라지 하기 힘들다. 밥 차리고 청소하지 않나"라고 말했고, 박서진은 "안 먹어도 된다. 그딴 뒷바라지는"이라고 답했다.

서운함이 폭발한 박효정은 "나만 욕먹는다. 그러니까 지금까지 모태솔로 아니냐. 이기적으로 살지 마라"라며 토라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얀목련처럼 2024-02-22 06:40:27
박서진 가수님 살림남 10년의불면증
어찌하면 좋을까요 너무 안타까운 마음
바쁜스케즐에 잠은 보약인데 걱정입니다
울닻별은 가수님이 행복하셔야 우리도
행복하답니다 많이 응원합니다

유지연 2024-02-22 00:13:44
박서진가수 살림하는 남자들 응원합니다

서정순잠자리 2024-02-22 13:33:06
박서진 가수님 살림남 출연 대박 응원합니다

박세린 2024-02-22 13:34:18
박서진 가수 살림남 몸이 재산입니다 건강유지 하시고 충분한 수면의 도움을 줄수있는 방법이 있어요 응원합니다

김영애 2024-02-22 13:48:19
이세상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내신 박서진 가수님 마음 깊이 속마음에 남겨진 젊음날에 다하지 못 한 청춘이 한이 된듯 되새겨지는 모습 너무 안타까워요 지금이라도 가는세월에 하고픈 일 다하시면서 행복한 가수님이 되세요 한번 가면 오직않을세월 붙잡을수가 없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