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은우, 첫 솔로 앨범 초동 20만 장 돌파…배우-가수 넘나드는 열일 행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은영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 겸 배우 차은우의 첫 솔로 앨범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일 한터차트에 따르면 차은우의 미니 1집 앨범 'ENTITY'(엔티티)는 발매 6일 만에 판매량 20만 장을 돌파했다.

앨범 발매 1주일 동안의 판매량인 초동 기록은 아이돌의 인기를 측정하는 것에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곤 한다.
판타지오
판타지오
차은우는 첫 솔로 앨범부터 초동 20만 장을 넘기며 많은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입증했다.

차은우의 미니 1집 앨범 '엔티티'는 발매 직후인 16일 오전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21개 국가 및 지역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또한 차은우는 지난 17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팬콘서트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을 개최해 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가수 겸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차은우는 2024년 초부터 쉴틈없이 달리고 있다.

그는 지난 1월 종영한 MBC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 진서원 역을 맡아 열연했으며, 오는 3월 1일 첫 방송되는 MBC '원더풀월드'에서는 배우 김남주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