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켜주셔서 감사"…황영웅, '겨울 우리함께' 비하인드→4월 전국 투어 콘서트 일정 이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가수 황영웅이 콘서트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황영웅 Tv'에는 '겨울, 우리함께 Ep.2 | 황영웅 콘서트'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겨울, 우리함께> 황영웅 첫 번째 팬 콘서트' 광주 공연 현장이 담겼다.
황영웅 유튜브 영상 캡처
황영웅 유튜브 영상 캡처
황영웅은 잠을 잘 잤냐는 제작진의 말에 "어제는 좀 자려고 했는데 여전히 아직까진 (떨려서) 힘들다"라고 답했다.

그는 "살면서 처음이지 않을까요? 제일 많은 사람들이랑 크리스마스 보내는 날. (저를) 좋아해 주시는 팬분들이 오신 거니까 더할 나위 없다"라며 크리스마스를 팬들과 함께 보내게 된 소감을 전했다.

황영웅은 공연장을 가득 채운 팬들을 보고 "진짜 빼곡하다"라며 "말이 2천 분, 3천 분 하는 거지"라며 떨리는 마음을 드러냈다.

영상에서는 대구 콘서트와 마지막 공연이었던 부산 콘서트 현장도 볼 수 있었다.

부산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친 황영웅은 "아직까지는 실감 나는 건 잘 모르겠다. 왜냐면 매주 다음 주를 기다리면서 한 주를 즐겁게 지내왔는데 (다음 주 공연이) 없다고 생각하다 보니까 되게 허무할 거 같다"라며 소감을 말했다.

그는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을 묻자 "진짜 뭐 하나를 꼽을 수가 없는 게 매 공연 회차마다 제 위치에서 맞은편을 바라보면 어떠한 절경도 필요가 없다"라며 팬들의 모습을 꼽았다.

황영웅은 매번 새로운 모습을 준비하는 것이 힘들기도 했지만 팬들이 좋아하는 모습에 행복했다고 말했다.

아쉬웠던 점으로 춤을 꼽아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황영웅은 "추위가 가고 꽃이 만개했을 때 이제 그때는 편안하게 가볍게 입고 오셔서, 그게 4월이 되지 않을까"라며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앞서 황영웅은 부산 콘서트 중 4월 콘서트를 깜짝 발표하며 "한 번만 더 하는 앵콜 콘서트가 아니다. 이번 투어 때 가지 못했던 서울, 울산이 포함된 다섯 개 지역에서 새로운 전국 투어로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자아낸 바 있다.

끝으로 "오늘 끝나도 실감이 나지 않지만 파라님들 덕분에 1회차부터 12회차까지 쉴 틈이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힘들지도 않고 너무 즐겁게 마지막까지 잘해올 수 있었다. 지금까지 잘 지켜주셔서 감사드린다. 사랑한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지원 2024-02-19 18:06:15
황영웅 님 콘서트 가시려고 이웃 친구 분들과 열심히 운동 하시는 울 엄마
요즘 울엄마 TV시청 재미없다 시며 유툽을 TV로 연결 하셔서 황영웅TV 시청 하신다니.......
지난주에는 건강 검진 다녀오시고, 오늘은 골다공증 주사 맞고 오셨다고 하심
서울은 가기 힘들듯 싶고, 부산, 울산, 창원 콘서트 참석 예정입니다
황영웅 가수님 봄날 4월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손금인 2024-03-28 07:46:22
늪에서 스스로 걸어나온 불사조 황영웅님 우주에 스타가 되실겁니다 봄날의 고백 우리만나요 사랑스러운 울가수님 아자아자 홧팅입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