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라운 토요일’ 양산 남부시장 맛집, 시래기명태찜 식당 & 카스테라찹쌀떡 떡집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서 소개한 경상남도 양산시 중부동 소재 시래기명태찜 맛집과 카스테라찹쌀떡 맛집이 화제다.

17일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양산 남부시장의 다채로운 맛집 먹거리를 조명해 눈길을 끌었다.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이번 방송에는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배우 박민영·나인우가 함께 했다. 또 경남 양산 중부동, 양산역 인근에 위치한 양산남부시장 일대의 먹거리를 조명, 낙지전복삼합-카스테라찹쌀떡-시래기명태찜 맛집들이 등장했다.

시래기명태찜 맛집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인기 음식점이다. 쫄깃한 명태와 고소한 시래기의 조합이 특별하다는 평가다. 우동사리, 라면사리, 떡사리 등의 추가 주문이 가능하며, 맵기 조절을 할 수 있다.

카스테라찹쌀떡 맛집은 수제찹쌀떡과 수제인절미가 맛있기로 소문이 나며 지역민의 큰 사랑을 받는 떡집이다.

이날 방송을 통해서는 수제찹쌀떡 중 카스테라찹쌀떡을 집중 조명해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했다. 아울러 백설기, 꿀설기, 앙꼬절편, 영양떡, 약식, 팥시루떡, 호박팥시루떡 등이 준비돼 있다.

tvN 시장 먹거리 미션 음악퀴즈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는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