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갑수, '미스트롯2' 임서원과 한솥밥…F&F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은영 기자) 배우 김갑수가 F&F엔터테인먼트와의 동행을 시작했다.

15일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김갑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을 시작으로 김갑수가 변함없이 폭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김갑수는 47년의 연기 경력을 자랑하는 베테랑 배우다. 1977년 극단에서 연기를 시작한 그는 연극 무대와 영화, 드라마 등 장르를 불문한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탑 연기자로 자리했다.
F&F엔터테인먼트
F&F엔터테인먼트
특히 김갑수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날아라 개천용', '보좌관', '스위트홈', 영화 '뜨거운 피', '강철비' 등에서 깊이 있는 연기로 묵직감 존재감을 보여준 바 있다.

김갑수는 2024년 기대작으로 꼽히는 tvN '눈물의 여왕'에 출연해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눈물의 여왕'은 김갑수와 더불어 김수현, 김지원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방영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F&F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또 한 번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김갑수가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김갑수의 새 둥지인 F&F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이영준 부문장을 영입해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을 본격적으로 펼치기 시작했다. 

F&F엔터테인먼트는 김갑수 합류를 신호탄으로 다양한 연기자를 영입하며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현재 F&F엔터테인먼트에는 드라마 '종이달'에서 배우 유선의 딸로 눈도장 찍은 신예 유채희와 걸그룹 유니스(UNIS)가 소속돼 있다. 이들 역시 연기자로서의 활동 영역을 넓혀 다방면에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유니스는 SBS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탄생한 그룹이며, '미스트롯2' 출신 임서원을 비롯해 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가 소속돼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