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풍등’ Live Clip 콘서트 영상 300만 뷰 달성…떠나간 사랑의 미련 움직이는 국보급 라이브 강자 ‘시선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나지막하고 잔잔한 전주가 흐르면서 저 먼 곳에서 한지 문양의 거대한 전통 등 이 움직이는 아름다운 무대 장치가 우리는 이찬원의 타이틀곡 '풍 등'을 울려 퍼지게 할 수 있는 분위기인 줄을 그제 서야 알게 됐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귀티나는 검은색 정장에 금박의 수를 얹은 이찬원의 무대의상은 그의 ONE DAY 단독 콘서트 서울 공연에서 선보인 '풍 등'의 무대에서 크고 웅장한 그만의 독보적인 모습을 감상하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다시 보고 싶어 하는 팬들의 마음을 담은 걸까, 이찬원의 ONE DAY Live Clip '풍 등'은 이찬원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어 2월 14일 현재 조회 수 300만 뷰를 달성하며 그의 가창력을 재조명하는 계기가 됐다.
이찬원 유튜브
이찬원 유튜브
'풍 등'을 이찬원은 떠나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호소력 짙게 파고드는 음색으로 소화하며 한층 깊어진 감성 장인의 모습을 특히 관심 있게 느껴 보는 콘서트의 감흥이 담긴 영상으로, 볼수록 그의 매력에 한층 다가가게 하기도 한다.

'풍 등'은 이후에 Choir 버전으로도 다시 음원이 공개되면서 한층 웅장하고 장엄한 모습으로도 팬들에게 명반의 대열을 입증한 곡으로 재탄생 됐다.
이찬원 유튜브
이찬원 유튜브
이찬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 곡 '풍 등'은 이처럼 다양한 무대에서 색다른 버전으로 발표하며 음악성이 뛰어난 이찬원의 여러 모습도 함께 느낄 수 있는 좌중을 압도하는 몰입감에 대중은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으로 함께 하고 있다.

음악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활약을 펼치는 이찬원은 SBS '과몰입 인생사'에서도 재치있는 입담과 시대적 배경 지식이 풍부한 스토리텔러로서의 면모를 보이면서 또다시 시선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다양한 멀티테이너라는 이름에 걸맞은 그의 행보는 이처럼 늘 다재다능함이 엿보이는 시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계숙 2024-02-15 09:11:00
이찬원 원데이 콘서트 풍등의 애절하고 깊은 감성에 푹 빠져 듣고 또 들어도 가슴이 아려옵니다 고소 공포증을 이기고 높이 높이 오라가는 풍등에 오라 노래하는 모습 너무너무 좋았어요

김영숙 2024-02-15 09:49:22
이찬원 라이브 영상 풍등 300만뷰 축하합니다 트롯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장르불문 어느노래나 자기화 시키는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김금옥 2024-02-15 10:09:56
이찬원 님 트롯아이돌 이쁘고 멋짐 미모 천재가수 노래하는 철학자 뇌섹남 찬또위키 준비된 인재 준비된 엠씨 승승장구하고 꽃길만 걸어요 오내언사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