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있는 녀석들’ 진안 마이산 등갈비구이 맛집 위치는? “씹고 뜯는 즐기는 참나무 장작구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맛있는 녀석들’에서 ‘진안 특집’ 맛집으로 소개한 전라북도 진안군 소재 등갈비구이 식당이 화제다.

9일 IHQ ‘맛있는 녀석들’ 467회에서는 “진안” 편을 방송해 들깨삼계탕과 등갈비구이 등 다양한 맛집을 조명했다.
IHQ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IHQ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유민상·이수지·데프콘·김해준 4인방은 전북 진안 들깨삼계탕 맛집과 마이산 등갈비구이 맛집을 방문했다.

전북 진안 마령면 동촌리, 마이산 자락에 위치한 등갈비구이 맛집은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기 좋은 참나무 장작구이 전문점이다.

앞서 '2TV생생정보‘와 ’생방송투데이‘ 등을 통해 등갈비·산채비빔밥·도토리묵·메추리구이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는 유명 음식점이기도 하다.

이날 방송을 통해서는 원조가마구이를 자부하는 등갈비구이와 산더덕구이를 집중 조명해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했다.

아울러 돼지목살구이를 비롯해 더덕정식, 해물파전, 버섯김치전, 메밀전병, 돌솥비빔밥, 된장찌개백반, 김치찌개, 청국장 등을 판매한다.

IHQ 맛집 탐방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