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럽서 B2B 공략 나선 삼성·LG전자, 디지털 사이니지 잇단 호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ISE 2024서 역대 최대 9개 수상…LG전자도 4개 수상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최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유럽 최대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2024'에서 각종 상을 휩쓸며 디지털 사이니지 경쟁력을 입증했다.

기업간거래(B2B) 스마트싱스와 삼성전자의 차세대 디지털 사이니지 통합 콘텐츠 운영 플랫폼 '삼성 VXT'가 AV 테크놀로지 부문 최고의 제품을 수상했다. 이번에 처음 공개된 삼성 VXT는 설치 부문에도 이름을 올렸다.

'더 월 올인원'은 레지덴셜 시스템 부문, 삼성 크리스탈 UHD 사이니지는 디지털 사이니지 부문에서 각각 올해의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됐다.

연합뉴스 제공

이와 함께 ISE 공식 미디어 파트너인 '커머셜 인티그레이터'와 'CE 프로(Pro)'는 삼성 VXT와 B2B 스마트싱스, 삼성 사이니지 셋업 어시스턴트를 '최고의 신기술'로 선정했다.

ISE 공식 미디어 파트너사인 'AV 뉴스 매거진'은 '포뮬러 원 라스베이거스 그랑프리 2023'에 공급한 스마트 LED 사이니지를 '올해의 AV 프로젝트'로 선정하기도 했다.

삼성전자가 스마트 사이니지 솔루션을 선보인 부스에는 개막 당일에만 전년 대비 2배에 가까운 7천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는 등 총 2만3천여명이 방문, 역대 최다 관람객 수를 기록했다.

연합뉴스 제공

LG전자는 올해 ISE 2024에서 총 4개 어워드를 수상했다.

LG전자의 부스는 '이그지비터 매거진'으로부터 ISE 초대형(XL) 전시관 가운데 '최고의 전시 부스'로 선정됐다.

LG전자의 마이크로 LED 'LG 매그니트' 2종(136·118형)과 전자칠판 'LG 크리에이트보드'는 커머셜인티그레이터와 CE 프로로부터 '최고의 신기술'로 선정됐다. LG 매그니트 136형은 디지털 사이니지 하드웨어 부문에, 118형은 레지덴셜 부문 평면 UHD TV에 각각 뽑혔고, LG 크리에이트보드는 인터렉티브 화이트보드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