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끗차이` 숨은 본성 찾기 관종 테스트에 이찬원 당황...이찬원은 찬스와의 사랑에 미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인간 본성을 탐구하는 `한끗차이`에서 이찬원이 "말을 잘해야 해서 큰일이네"라며 관종 테스트에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7일 E채널에는 "1차 티저ㅣ불신과 신뢰는 한끗차이? 낄낄빠빠 홍진경과 관종대왕 장성규!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 2월 28일 (수) 밤 8시 40분 첫방송"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찬원 / `E채널 한끗차이`
이찬원 / `E채널 한끗차이`
이어 "3MC의 숨은 본성 찾기 3탄! 홍진경은 [ㅇㅇㅇ]이다? 장성규는 [ㅇㅇㅇㅇ]이다? 이찬원의 [ㅇㅇ]은? 매일 마주하는 일상 속 알아차리지 못했던 한 끗 차이! 심리테스트로 알아보는 3MC의 관종력은?"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1차 티저 영상 3편에서는 오는 2월 28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오리지널 2024년 첫 번째 야심작 `한끗차이` 3MC 홍진경, 장성규, 이찬원이 숨은 인간 본성을 알아보기 위해 심리테스트를 하고 있다.
이찬원 / `E채널 한끗차이`
이찬원 / `E채널 한끗차이`
엘레강스하고 로맨틱한 셔츠를 입고 멋짐 한가득한 이찬원은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라고 반갑게 맞아주는 스텝들에게 인사를 건네며 등장했다.

`한끗차이` 1차 티저 3편에서는 관심을 받고 싶어 하는 욕구가 지나치게 높은 병적인 상태를 알아보는 관종 테스트를 진행했다.

이찬원은 관종 테스트 결과에 "우와~!"라며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평상시 이찬원답지 않게 우물쭈물하던 이찬원은 "말을 잘해야 해서 큰일이네. 우리 팬들이 보고 있을 텐데..."라고 말해 테스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찬원 / `E채널 한끗차이`
이찬원 / `E채널 한끗차이`
관종 테스트 질문 내용은 Q. 당신은 잡지를 보다가, 본인이 찍힌 사진을 발견했습니다. 사진 속 당신의 모습은 무엇인가요?로 1. 음식점 앞에서 줄 서고 있는 모습, 2. 패션 거리를 걷고 있는 모습, 3. 놀이공원에서 놀고 있는 모습, 4. 만원 지하철을 타고 있는 모습으로 보기가 주어졌다.

관종 테스트 질문을 받은 이찬원은 "먹고 살기 바빠서 뭐 이런데 저기 뭐 즐길 틈도 없었고..."라며 "아유! 고민되네. (제가) 패션 거리를 걷고 있다면 아마 근처에 술집을 가고 있겠죠? 하하하하~!"라고 웃고는 결정을 내린 듯 목소리에 힘을 주어 "1번 하겠습니다. 음식점 앞에서 줄 서고 있는 모습"을 최종 선택했다.
이찬원 / `E채널 한끗차이`
이찬원 / `E채널 한끗차이`
이찬원의 관종 테스트 결과는 `1번을 선택한 당신. 평소에는 그렇지 않다가 이성 앞에서만 달라지네요. 그럴 수 있습니다`라는 `사랑에 미친 당신`이라는 결과를 받았다.

이에 이찬원은 "그래요. 뭐...아이, 말을 잘해야 돼가지고 큰일났네. 우리 팬들이 보고 있을 텐데...저는 이제 찬스와의 사랑에 미쳤죠"라며 사랑에 빠진 상대가 이성이 아닌 팬들임을 답변으로 내놓아, 참으로 슬기롭고 시기 적절한 대답을 하고 역시 이찬원다운 재치와 현명함으로 빛났다.
이찬원 / `E채널 한끗차이`
이찬원 / `E채널 한끗차이`
이어 이찬원은 "아이! 진경 누나는 어떻게 나왔을지 궁금하네"라고 다른 MC들의 답변에 궁금증을 드러냈다.

한편, `성공의 원동력`과 `비뚤어진 욕망`을 한 끗 차이로 갈라놓는 `인간 본성`에 대한 프로그램 `한끗차이`는 오는 2월 28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E채널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명순 2024-02-07 20:47:28
이찬원님 말씀을 믿습니다. 찬원님은 찬스와 사랑 중입니다. 언젠가는 예쁜 이성과 사랑에 바지길 ~ 한끗차이 대박나길 응원합니다.

김조영 2024-02-07 22:02:46
이찬원 한끗차이 새 프로그램이 너무너무 좋아요 울찬원님 한끗차이 테스트 결과에 찬스는 찬원님 100% 믿어요 찬스와 빠진 사랑 에찬스도 흠뻑 삐졌어요 너무너무 기대되고 기다립니다

김영숙 2024-02-07 22:05:44
이찬원 새로운 프로그램 한끗차이 응원합니다 트릇아이돌 이찬원 mc또 예능또 지식또 재치또 다재다능 한 아티스트 응원 합니다 본방사수 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