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젠더리스 패션 트렌드 주도하는 '워너비 패션 아이콘이자 뮤즈'…스커트팬츠도 완벽 소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트렌디한 젠더리스 패션으로 다시한번 주목받으면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졌다.

북미 연예 매체 '코리아부'는 최근 공개된 '하퍼스 바자 재팬'(HAPER'S BAZAAR JAPAN) 3월호 특별판에서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Tiffany&co)와 함께한 지민의 패션을 집중 조명했다.
방탄소년단(BTS) 지민 / 빅히트뮤직
방탄소년단(BTS) 지민 / 빅히트뮤직
매거진 커버를 장식한 지민은 다양한 의상을 착용해 품위있고 우아하면서 매력적인 모습들을 선보였는데 특히 매체는 남성용 스커트팬츠를 착용한 화보 비하인드 영상 속 패션에 대해 귀여운 모자, 스웨터와 함께 블루 플리츠 스커트를 입어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며 "패션에 대한 성별 고정관념을 깨며 자신감을 드러냈다"고 극찬했다.
북미 연예 매체 '코리아부'
북미 연예 매체 '코리아부'
지민은 화보는 물론 뮤직비디오나 콘셉트 포토 등에서 성별 고정관념을 깬 젠더리스 스타일을 선보여 이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아왔다.

2021년 공개된 '버터(Butter)' 싱글 앨범 콘셉트 포토에서는 강렬한 붉은색 헤어, 페이크 퍼 부츠에 스코틀랜드 전통 복장인 킬트를 착용했고, '맵 오브 더 소울:7' 앨범의 '블랙 스완'(Black Swan) 뮤직비디오에서는 젠더리스 패션의 끝판왕으로 꼽히는 코르셋 의상을 선보여 많은 화제를 모았다.
방탄소년단(BTS) 지민 / 빅히트뮤직
방탄소년단(BTS) 지민 / 하퍼스 바자 재팬
또한 루이비통 '2021 F/W 남성 패션쇼'에서도 타탄체크 셔츠에 바지와 킬트 스커트를 매치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외신들로부터 "성별 고정관념을 깬 파격적인 시도"라는 호평을 받았으며 롤링스톤 인디아와 보그재팬 등은 성별을 초월하는 아름다움으로 무장한 지민의 젠더리스 패션과 메이크업에 주목한 바 있다.
방탄소년단(BTS) 지민 / 하퍼스 바자 재팬
방탄소년단(BTS) 지민 / GQ
방탄소년단(BTS) 지민 / GQ
방탄소년단(BTS) 지민 / 빅히트뮤직
지민은 의상뿐 아니라 액세서리나 메이크업, 소품 등의 감각적인 젠더리스 스타일링으로 성별에 얽매이지 않는 차별화된 '지민 스타일'을 만들어내며 이처럼 젠더리스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워너비 패션 아이콘이자 뮤즈로 전세계 패션계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nowball H 2024-02-07 11:09:32
워너비 패션 아이콘 방탄 지민!
난해한 패션도 뛰어난 소화력!
고정관념 깨는 패션 아방가르드
방탄소년단 지민!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