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직 형들 살아있는 것 같다"…'살림남' 박서진, 먼저 세상 떠난 형 향한 그리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가수 박서진이 설을 맞아 고향 삼천포를 찾는다.

7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 332회에서는 설을 맞이하는 박서진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박서진 남매는 삼천포 수산시장부터 방문한다. 박서진이 등장하자 사진과 사인 요청이 쏟아졌다고.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박서진의 어린 시절을 기억하는 상인들은 "살 빼지 마라", "장가 빨리 가지 마라" 등 엄마 같은 잔소리로 반겨줬다는 후문이다.

박서진은 지난 방송에서 그가 모태솔로인 사실을 폭로한 동생과 끝없이 티격태격하며 현실 남매 케미를 보여준다.

연애 생각이 없냐는 질문에 박서진은 "요즘 연애하고 싶은 생각이 든다"라며 이상형을 깜짝 고백했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영상 캡처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영상 캡처
방송에 앞서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는 "내일모레면 나이가 70인데 손주를 한 명 안겨줄 거냐"라고 묻는 박서진 아빠의 모습이 담겼다.

이에 박서진 동생은 "바라지도 마라"라며 "하는 걸 봐라 (장가) 가겄나 (여자가) 있겄나"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이상형을 묻자 이상형이 김신영이라고 답해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김신영의 아담하고 털털하고 유머 넘치는 모습이 좋았다고.

그러나 김지혜가 연상이 어떠냐고 묻자 생각을 해보지 않았다며 동갑이나 연하가 좋다고 덧붙였다.

박서진은 이상형을 말하고 보니 동생과 겹치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며 남매 케미를 또 한 번 자랑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서진이 생애 처음으로 직접 끓인 떡국을 부모님에게 대접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다.

가족들은 과거를 추억하며 이야기꽃을 피우고, 박서진 부모의 첫 만남과 재혼 스토리까지 공개된다.

박서진은 부모님의 재혼 사실을 형의 장례식장에 처음 알게 된 사연을 전해 놀라움을 자아낼 전망이다.

먼저 하늘로 떠난 두 형이 생각난 박서진은 홀로 작은 형의 49재를 지냈던 절에 찾아가기도 한다.

박서진은 "작은 형 49재 당일에 큰 형이 또 하늘나라로 갔다"라며 눈시울을 붉힌다. 

또한 형들과의 추억을 전하며 "아직 형들이 살아있는 것 같다. 세월이 흘러도 형들을 내려놓지 못하는 것 같다"라고 털어놓는다. 눈물을 보이기도 한다고.

박서진 가족의 명절 이야기는 오는 7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는 KBS2 '살림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애정 2024-02-06 14:39:36
박서진 가수님 살림하는남자 시즌3 매주 수요일
본방사수합니다 내일도 기대됩니다 승승장구하세요

강은정 2024-02-06 13:51:59
박서진 살림남 매주 수요일 본방송 기대됩니다
많이 응원하고 높이높이 비상하시길 응원합니다

유지연 2024-02-06 14:06:49
박서진가수 응원합니다

이영순 2024-02-06 14:29:41
박서진 가수님 살림남에 남매의 티격태격 웃음자아내는 액션,멘트 하나 하나 너무 재미있게 잘 보고 있습니다
주위분들도 넘 재미있다하네요
매주 수욜 저녁20:55 기다려 집니다

이용옥 2024-02-06 14:32:15
박서진 가수님 살림남 살림남을 통해 알지 못했던 일들도 알게되고 해마다 재미도있고 아그랬었구나 하는 맘도들고 새롭습니다 응원합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