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영웅 콘서트' 은혜로운 고화질의 대형 전광판 클래스로 소문난 '고화질 맛집'…임영웅이 최고인 이유 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금방이라도 별이 쏟아질 것 같은 초롱초롱한 눈빛과 꽃잎이 쏟아져 나올듯한 미소로 천상계의 미모를 자랑하는 우주 대스타 가수 임영웅이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료 했다.

임영웅이라는 고운 빛이 가슴속에 들어와 아름다운 목소리로 빛을 내고 따뜻한 심성으로 마음에 평화를 안겨준 영웅시대의 아름다운 축제를 만들어준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는, 천상의 목소리와 숨멎는 눈부신 비주얼로 3시간 이상을 혼자서 기분 좋은 에너지로 오롯이 꽉 채운 생애 두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다!

370만 트래픽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전일 전석 매진 콘서트 신화를 만들어 내고 피케팅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며 공연계의 살아있는 역사를 쓰고 있는 임영웅!

기자인 나를 전국을 돌며 올콘을 하게 만든, 혜자스러운 국민 콘서트로 자리 잡아, 명실상부한 '국민공연'으로 공연계의 모범적인 사례를 보여주고 있는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가 최고인 이유를 하나씩 되짚어 보기로 한다.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451216
임영웅이 최고인 이유 그 두 번째는 콘서트 운영 잘하는 소문난 대형 전광판의 '고화질 맛집'이다!
임영웅/물고기 뮤직
임영웅/물고기 뮤직
임영웅은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여심을 강타하는 물오른 아름다운 프린스 비주얼과, 심장을 두드리는 매혹적인 음색으로 기품 있고 멋스러움이 폭발한 고퀄리티 무대를 선보이며 '영어천'(영웅이 있는 어디든 천국)을 안겨줬다.

임영웅의 찰나의 움직임마저 놓칠 수 없게 선명하게 보이는, 대형 풀빌라를 연상하게 만드는 고화질의 대형 전광판의 배치 등이 굉장히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임영웅의 섹시한 목덜미를 타고 흐르는 땀방울 하나하나가 천연 암반수같이 보이는 선명한 고화질의 대형 전광판은 그야말로 감탄에 감탄을 부른다.

무대 위 임영웅에 빠져 정신줄을 살짝만 놓아도, 이쁜 모습들이 후루루룩 지나가버려 정신을 단단히 차리고 봐야 하는 임영웅의 콘서트에는, 매력을 한도 끝도 없이 발산하는 임영웅의 매력을 어느 하나라도 놓치고 싶지 않아, 눈의 깜박임 조차 아까워 두 눈을 부릅뜨게 만드는 팬들의 마음을, 임영웅은 어찌 이리 잘 알고 있는지 이 세심함에 감사함이 저절로 든다.

콘서트의 격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시야를 넓혀, 압도적인 고화질의 대형 전광판이, 전면 샷과 상반신 측면 등 다양한 각도로 멋짐이 터지는 임영웅의 모습을 보여줘서, 공연장 저 맨 뒤에 계단석에 앉아도 시야가 좋아 마치 플로어석에 앉은 것같이 생생하게 떨어지는 다이아몬드 같은 임영웅의 땀방울을 볼 수 있게 했다.
임영웅/물고기 뮤직
임영웅/물고기 뮤직
임영웅/물고기 뮤직
임영웅/물고기 뮤직
임영웅/물고기 뮤직
임영웅/물고기 뮤직
보통 TV 화면이나 컴퓨터 모니터도 카메라로 찍으면 주사율과 주변광의 조도 차이 때문에 실제로 보이는 거에 비해 이상하게 왜곡되거나 밝기가 튄다거나 그러는 경우가 많은데 임영웅의 콘서트에서는 전혀 그런 면들을 찾아볼 수가 없다. 

역대급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전광판은 다른 콘서트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임영웅 콘서트 에서만 볼 수 있는 섬세한 배려로,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서는 임영웅의 콘서트 전광판 현장을, 촬영한 사진들이 퍼지며 아이돌 팬들 사이에서도 부러움을 샀다.

선명한 고화질의 커다란 전광판을 여러 개 설치해 어디서든 쾌적한 관람을 가능하게 했기에 누리꾼들은 "소속사들아 이건 배워라", "진짜 부럽다", "살다 살다 이런 거 처음 본다", "나도 임영웅 팬하면 되는 거야?", "콘서트 갈 맛 나겠다", "임영웅이 잘될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었네" 등으로 부러움 가득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임영웅이 우주선에서 내려와 첫 곡 '두오다이'를 춤출때 춤 동작으로 화면을 끌어당길 때, 전광판으로 줌인이 되어 임영웅의 얼굴을 초근접으로 당겨왔을때, 이미 객석은 자석에 이끌리듯 임영웅에게 그냥 빨려 들어갔고, 블랙홀 같은 임영웅의 매력 속으로 빠져 들어간 우리들은 출구 없는 매력으로 영원히 빠져나오지 못한다는 걸 알았다.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로얄 프린스의 잘생긴 얼굴로 아름다운 미소와 꿀 떨어지는 눈빛을 장착한 임영웅은, 팬들의 모습을 하나라도 놓치지 않으려는 듯 일일이 눈 맞춤하며 바라봐 주는 걸, 우리는 대형 전광판을 통해서 지켜보며 열광하고 환호하며, 임영웅에게 사랑받는 기분이 들어 감동으로 가슴이 따뜻해졌다.

압도적인 위엄을 자랑하는 고화질의 대형 전광판은 관객이 임영웅의 공연을 더 잘 볼 수 있게 하는 임영웅 콘서트의 일등 공신으로 콘서트장 안에서 실제로 눈으로 보면 해상도와 화질은 엄청나게 선명하다.

대한민국에서도 이 정도 규모와 퀄리티를 가진 공연장은 임영웅이기에 가능했던 것이고, 임영웅이기 때문에, 임영웅이 보여준 팬 사랑은 일본 도쿄돔 그 이상의 고화질의 대형 전광판으로, 팬들에게 자부심을 줬을 뿐만 아니라, 전광판마저 클래스가 남다른 진정한 공연 문화의 모범적인 사례를 보여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Lory Davidson 2024-02-04 11:11:57
#WenguiGuo #WashingtonFarm
Guo Wengui is under the false banner of " anti-communist ", but he actually cheated money! For many years, cheating money has been a result of doing everything possible, but the end of extinction is full of tricks, and the thunder of farmers is undoubtedly to push it further into the abyss, After " Angel Farm " and " French Farm ", "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