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혼해결사로 변신한 이지아의 '끝내주는 해결사' 3%대로 출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동윤 주연 '모래에도 꽃이 핀다' 자체 최고 시청률로 종영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이지아가 전직 변호사이자 이혼 해결사로 변신한 새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가 3%대의 시청률로 출발했다.

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JTBC가 전날 오후 8시 50분 방송한 '끝내주는 해결사'는 3.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연합뉴스 제공

드라마는 김사라(이지아)가 의뢰를 해결하는 모습으로 시작했다. 김사라는 의뢰인의 아들을 가두고 거액의 돈을 요구하는 남편의 집에 침입해 아들을 구해내고, 총을 쏘면서 저항하는 의뢰인 남편을 제압한다.

이후 드라마는 2년 전으로 돌아가 대형 로펌의 변호사이자 로펌 회장의 며느리였던 김사라의 이야기가 다뤄졌다.

김사라의 시어머니 차희원(나영희)은 자신의 야망을 위해 자기 아들이자 김사라의 남편 노율성(오민석)을 법사위원장의 딸과 결혼시키기로 결심한다.

김사라는 아들을 국제학교에 부정 입학시켰다는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히고, 인감도장을 시어머니에게 넘겨줬다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서류상 이혼하고 아들의 양육권도 빼앗긴다. 남편 노율성은 법사위원장 딸과 결혼식을 올린다.

'끝내주는 해결사'는 첫 방송부터 액션 장면과 치정, 살인사건 등 눈길을 끄는 강한 소재를 활용해 눈길을 끌었다. 다만 총 든 상대를 제압하거나 자신도 모르게 이혼당하는 등 과장된 설정들도 눈에 띄었다.

연합뉴스 제공

같은 날 오후 9시 ENA가 방송한 '모래에도 꽃이 핀다' 마지막회는 자체 최고치인 2.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마지막 방송은 그간 쫓던 살인자의 실체를 밝혀내고 만년 씨름 유망주 김백두(장동윤)가 오랫동안 바랐던 장사 타이틀을 따내기 위해 경기에 출전하는 과정이 다뤄졌다.

아버지가 살인자라는 누명을 썼던 오두식(이주명)과 살인 사건으로 아버지를 잃은 주미란(김보라), 마찬가지로 친구이자 첫사랑인 두식을 떠나보냈던 백두 모두 행복한 결말을 맞이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