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안해. 대리 이별 통보” ‘학연’ 김경은, 이나우가 초등학교 때 차였다는 말…유병재는 “서울 신천초 ‘현 커’ 있다”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솔로동창회 학연’에서 30대 동창들의 직업을 밝히게 됐다. 

30일 방송된 ‘솔로동창회 학연’에서 이석훈, 유병재, 김대호, 이은지, 권은비 진행으로 2번째 솔로 동창회로 서울 송파구 신천초등학교 2006년에 45회 졸업한 93년생 동창 김경은, 이나우, 김영범, 권수연, 박창연, 김상정, 임지원, 신천초 킹카 이증락이 4박 5일 숙소 생활을 시작했다. 
MBC ‘솔로동창회 학연’ 방송캡처
MBC ‘솔로동창회 학연’ 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솔로동창회 2기 동창생들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이들은 서른이 넘어 17년 만에 재회한 서울 신천초등학교 동창들로 과거 사귀었던 X커플이 두 커플이나 있었다.

또한 현재까지 우정을 이어온 20년 지지가 등장하는 등 역대급 복잡한 관계도를 선보였다. 동창생들은 첫날밤부터 알 문자를 통해 은밀하게 마음을 드러내며 30대 표 로맨스를 보여줬다.

오늘 방송에서는 동창회 둘째 날로 창연은 아침 일찍 일어나서 조깅을 하고 식사 준비를 하면서 부지런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성 동찰들의 둘 만의 시간을 보내기 위해 1:1 아침 식사 데이트를 했다. 

동창생들이 모두 식사 신청을 하는 가운데 창연과 영범 만이 망설이고 있었는데 창연은 수연에게 식사 신청을 했고 영범은 수연을 생각했지만 창연과 식사를 하는 모습을 보게 됐다. 영범은 두 번째 상대로 경은을 생각했지만 나우와 선약이 있었고 결국 삼정과 식사를 했다.   

증락은 지원이 식사 자리에 나오지 않자 1시간을 기다렸고 방으로 찾아가게 됐다. 이에 이은지는 “첫 약속인데 이건 아니다”라고 하며 안타까워했다. 창연은 수연과 식사를 하며 중학교 때 사귀었던 부분을 언급했고 “사실 나도 물어보려고 했는데 언제 물어볼까 고민했다”라고 했다. 

또 영범과 삼정은 알아가는 기간을 가졌고 나우는 “‘솔로동창회’에 나오고 싶은 유일한 이유로 경은씨가 왜 자신을 찼는지 물어보고 싶어서 왔다. 헤어지자고 다른 아이를 시켜서 대리 이별 통보를 했다”라고 했고 경은은 전혀 기억못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다. 

MBC 예능프로그램 ‘솔로동창회 학연’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