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말 열심히 광고 촬영하는 이찬원 하트춤이 내 마음을 녹용, 건강식품 브랜드 숏텐츠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정말 열심히 광고 촬영하는 이찬원의 사랑스런 하트춤이 보는 이의 마음을 녹이고 있다.

29일 구전녹용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정말 열심히 광고 촬영하시는 우리 찬원님`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찬원 / `구전녹용 공식 유튜브`
이찬원 / `구전녹용 공식 유튜브`
이어 `2024. 01. 04 구전녹용 광고촬영 현장`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찬원은 새롭게 발탁된 광고의 TVC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으로, 밴드와 함께 무대에 서서 노래하는 광고 컨셉에 맞춰 심장을 녹이는 미소와 이춤원의 전매특허인 사랑스럽고 귀여운 하트춤으로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광고촬영에 임하고 있다.

지난 25일 건강식품 브랜드 구전녹용은 이찬원을 구전녹용 5대 광고 모델이자 엠버서더로 발탁했다며 "이찬원의 친근하고 건강한 이미지, 그리고 대중의 시선이 없는 곳에서도 그가 보여준 삶의 자세와 반듯한 성품이 구전녹용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기에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찬원 / `구전녹용 공식 유튜브`
이찬원 / `구전녹용 공식 유튜브`
이 관계자는 "평소 이찬원은 효자로 소문나 있다. 이러한 모습 또한 앰버서더 모델로 발탁하게된 결정적인 계기가 됐다"며 "우리는 이찬원을 단순한 비지니스 관계로 생각하지 않는다. 이찬원과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하여 대중과 이 사회에 기쁨을 전하는 동반자로 함께 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이에 이찬원은 "구전녹용 엠버서더 모델이 되어 기쁘다. 구전녹용 모델로 브랜드를 알리는 것 외에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또한, 지난 25일 이찬원은 구전녹용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남진의 `님과 함께`를 광고 컨셉에 맞게 개사한 광고송을 부르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찬원 / `구전녹용 공식 유튜브`
이찬원 / `구전녹용 공식 유튜브`
이찬원의 광고촬영 숏텐츠 영상을 본 팬들은 "살랑살랑 이쁘게도 춤 추네요. 이쁜 찬원님 영상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찬원 이춤원 미소천사 좋아요", "흥부자 하트장인 구전녹용 모델 이찬원 최고예요", "보기만해도 힘들텐데 하트 폭격 누누슴 열일하는 울 찬원님 최고 구전녹용과 함께 대박나즈아", "광고촬영에 많은 분들이 애써주고 계시네요. 멋진 광고 감사합니다. 이찬원 구전녹용 대박나세요", "우리 찬원님 너무 멋져요. 대박나세요", "둠칫 둠칫~ 이찬원 잘한다", "너무너무 이뻐요. 이찬원 구전녹용 응원합니다" 등의 뜨거운 반응으로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이찬원은 건강하고 바른 이미지의 대명사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구전녹용의 새 모델로서 브랜드 네임을 알리는 것은 물론, 친근하고 다정다감한 매력으로 브랜드 가치를 드높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계숙 2024-01-30 10:04:05
이찬원 매사에 진시이고 자신에게는 엄격하고 나에겐 따스한 이찬원님 광고에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 너무너무 자랑스러워요

김영숙 2024-01-30 10:04:14
이찬원 2024 구전녹용 광고모델 축하합니다 트롯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다재다능 한아티스트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찬또순이(부산) 2024-01-30 10:15:44
이찬원 지금 그대로의 모습을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김금옥 2024-01-30 10:30:20
이찬원 구전녹용 광고 모델 발탁을 축하합니다
이찬원 님은 건강하고 아름다운청년 모든 일에 열정과 백배의 노력을 다쏟아내는 뇌섹남 요섹남 대세남 준비된 인재 준비된 엠씨 노래하는 철학자 인성이 최고인 유교보이 원없이 찬란하게 빛나세요 꽃길만 걸어요 하트하트하트

김정현 2024-01-30 10:40:58
이찬원 구전녹용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광고계의 블루칩 늘 열응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