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9살 연하' 조세호 "청첩장 다 주냐고? 모르는데 어떻게 초대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코미디언 겸 방송인 조세호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가운데, 결혼 발표 소감을 전했다.

25일 유튜브 채널 '조세호'에는 세호세호 조세호 유튜브 채널 오픈했습니다! (+ 연애소식)'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서 조세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처음으로 개설한 뒤 "일단 보시는 분들에게 왜 이걸 켰는지 말씀드려야 한다"라고 했다. 그러자 제작진은 "그거 아닌 것 같다"고 만류했고, 조세호는 "요즘 스타일 아니냐. 불편하네"라고 말했다.

유튜브 채널 개설 이유에 대해 조세호는 "네 명이서 술자리를 몇 번 가졌다. 술자리에서 제가 제 채널이 없는 것에 대해서 읍소를 했다. 준 PD가 '형, 제가 만들어 볼게요. 고프로만 있어도 괜찮을 것 같다'라고 이야기 해서 다들 도와주겠다고 하더라. '조세호는 이렇게 시간을 보내는구나. 이런 모습을 담으면 좋지 않을까'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제작진은 조세호에게 "형이 40대가 되고 MC로써 길이 창창하지 않냐"며 "사회 전반적으로 요구되는 것들을 갖추는 여정을 만드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제안했다.
뉴시스 제공
조세호는 제작진에게 맞춤법 콘텐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다가 평소에 맞춤법이 틀린다는 이야기를 듣자 "야 근데 이런 거는 카메라 없을 때 '형 이건 잘못된 거다'라고 알려줘야지. 이렇게 사람을 민망하게"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이후 열애설 기사가 난 다음날 제작진과 만난 조세호는 "인터넷에 형 얘기 밖에 없다"는 질문에 "그렇다. 연애 기사가 나오고 처음으로 카메라 앞에서 이야기하는거다"라고 말했다.

본인 결혼식에 참석할거냐는 반응이 많았다고 하자 "안그래도 현지한테 문자가 왔다. '결혼식은 참석으로 들썩이는데 참석하실건가요?'라고 말해서 '내 결혼식은 해야되지 않을까'라고 이야기 했다"고 말하며 수줍게 웃었다.

조세호는 자신의 SNS에 달린 축하 댓글을 보며 "진짜 많이 남겨주셨다. 정신없어서 보면서도 하나하나 보질 못했다. 너무 곰운 것 같다. 다 거의 축하하더라"고 말했다.

또 제작진은 "댓글 쓰신 분들에게 청첩장 다 드릴거냐"라고 묻자, 조세호는 당황해 하면서 "어떻게 다 드리냐. 모르는 분도 계신데. 모르는데 어떻게 초대해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앞서 조세호는 지난 22일 9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 이 기사는 제휴통신사 뉴시스의 기사로 본지의 취재/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에 관한 반론은 반론요청을 이용해 주세요. [반론요청]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