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준호, 펜싱 국가대표 은퇴 발표…"앞으로 가족과 많은 시간 보낼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펜싱선수 김준호가 펜싱 국가대표 은퇴를 발표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 2TV 예능물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는 '반짝반짝 빛나는 우리 편'으로 소유진과 '골든걸스'로 활약하는 인순이가 스페셜 내레이터로 참여했다.

이날 김준호와 그의 아들들인 은우·정우 삼부자가 속초에서 온천부터 일출까지 즐기며 뜻깊은 여행을 보냈다. 김준호는 아들 은우와 온천욕에 도전하며 "모든 아빠들의 로망"이라며 부푼 기대감을 드러냈다. 은우 역시 인생 첫 야외 온천에 용기를 내 아빠와 함께 입수했고 금세 '물아일체'된 모습으로 귀여움을 뽐냈다.
뉴시스 제공
은우는 "따뜻해", "이거 최고", "조타" 등 눈에 띄게 발전한 말솜씨를 보여줬다. 더욱이 은우는 아빠 김준호가 온천탕에서 "시원하다~"라며 한국인 특유의 리액션을 하자 "(온천물은) 따뜻해"라고 정정하는 똑쟁이 면모를 펼치기도 했다. 이후 김준호와 은우는 실내 온천에서 정우와 합세해 삼부자의 물놀이를 즐겼다. 정우는 김준호로부터 물려받은 운동신경을 자랑하듯 탄탄한 '빵벅지'를 이용한 물장구 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이날 김준호는 10년간의 펜싱 국가대표 은퇴를 발표했다. 김준호는 은우와 함께 이른 새벽부터 일출을 보기 위해 영금정으로 향했다. 이들은 붉은 지평선 위로 떠오르는 해를 바라보며 소원을 빌었다. 김준호는 "올해 1월2일자로 국가대표를 은퇴하고 플레잉 코치가 됐어요"라며 인생 2막의 시작을 알렸다. "앞으로 가족과 시간을 함께 하고 싶어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축구선수 출신 박주호의 아들 건후와 진우는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출신 브라이언과 만났다. 건후와 진우는 아빠 박주호가 준비해온 베이킹 소다와 린스를 섞어 거실 한복판에서 인공 눈을 만들며 놀았고, '청소광' 브라이언은 "오 마이 갓. 매일 이래요? 멘붕"이라며 충격을 호소했다. 이후 브라이언은 건후와 진우를 위한 맞춤형 빨래 개기와 포크 사용법, 자전거 타는 법을 가르쳐주는 등 이들을 살뜰히 챙겼다.



* 이 기사는 제휴통신사 뉴시스의 기사로 본지의 취재/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에 관한 반론은 반론요청을 이용해 주세요. [반론요청]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