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소당한 김수미 모자 "우리가 피해자…법정서 다툴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팔꽃 대표, 문서 위조해 등기…고소당하자 여론몰이"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자신이 지분을 보유한 회사로부터 횡령 혐의로 고소당한 배우 김수미와 아들이 자신들은 피해자라며 법정에서 사실관계를 다툴 것이라고 밝혔다.

김수미와 아들 정명호씨의 대리인 가로재 법률사무소 장희진 변호사는 23일 입장문을 내 "(김수미 모자가) 피해자인데도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망신 주기'를 당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장 변호사는 이번 사건의 배경을 "송모 씨가 사문서위조를 통해 식품회사 나팔꽃 F&B의 대표이사로 등기됐다"고 설명했다. 나팔꽃 F&B는 김수미가 지분을 보유한 회사이자 김수미 모자를 고소한 회사다.

장 변호사는 또 "나팔꽃 F&B의 정명호 대표이사는 작년 11월 송씨를 사문서위조 및 행사, 횡령, 사기 혐의로 서울 성동경찰서에 고소하고 송씨가 대표이사직을 수행하지 못하게 해달라고 광주지법 목포지원에 직무집행정지를 신청해 법원의 결정을 앞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제공

이어 "송씨가 그간 수차례 자신에 대한 고소를 취하해달라고 요구했으나 김수미, 정명호씨가 이에 불응했다"며 "송씨는 김씨가 연예인인 점을 악용해 언론에 '망신 주기'와 여론몰이를 시도한 것으로 보인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송씨의 일방적인 주장일 뿐인 고소 사실을 언론에 공개한 일에 명예훼손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나팔꽃 F&B는 최근 서울 용산경찰서에 김수미 모자를 고소했다. 이 회사는 고소장에서 김수미 모자가 10년 동안 독점 계약한 '김수미' 브랜드 상표권을 무단으로 타인에게 판매하고 회삿돈 6억여원을 횡령했다고 주장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