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중절 회유를”…‘물어보살’ 프리랜서 아나운서 김카니, 미혼모 된 사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물어보살’에 프리랜서 아나운서의 미혼모가 된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조이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물어보살)’에서는 출산을 두 달 앞두고 있는 미혼모 사연자가 방문했다.

이날 방송에서 사연자는 “제가 미혼모다. 제 고민이 미혼모인 상황이 고민인 건 아니고 아이 아빠가 책임과 의무를 다하지 않는 걸 넘어서 피해를 주려고 하니까 너무 걱정이 된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KBS조이 ‘무엇이든 물어보살’
KBS조이 ‘무엇이든 물어보살’
사연자는 2016년부터 한국에서 생활했으며, 아이 아빠와 2022년 여름에 만나 결혼을 전제로 1년 동안 연애를 했다고 말했다. 평범한 회사원이었던 아이 아빠와 연애 중 사연자는 지난해 6월 순례길을 갔다 온 후 병원을 방문했고, 당시 임신 9주차였다고 언급했다.

아이 아빠는 사연자의 임신 사실을 알고 기뻐하며 책임을 지겠다고 했고, 두 사람은 결혼 준비를 시작했지만 부모님과 대화 후 태도가 돌변해 중절 권유를 했다. 사연자는 아이 아빠의 모친과 삼자대면을 했고 “내 아이 아빠가 될 자격이 없더라”며 “그 어머니가 한국을 잘 모르나 본데 미혼모와 사생아가 어떤 취급을 받는지 아냐더라”고 중절 회유를 했음을 밝혔다.

그는 “우리는 똑똑하고 예쁜 며느리를 원치 않는다더라. 내조하고 순종적인 여자가 필요하다더라”며 “연락을 다 보고 계셨더라. (아이 아빠를) 좋게 봤던 게 배울 게 많은 친구고 내가 알려줄 게 많은 걸 좋게 볼게 아닌데 좋게 봤다. 어머니가 봤을 때는 아들이 저한테 가르침 당하는 것처럼 보인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저희 부모님이 원하시는 게 제 행복인 건 안다. 제 행복이 어떤 방향인지 확실히 아니까 그거에 대해 시간이 걸리지만 난 이게 맞다고 생각한다”며 “문제는 원래 미혼모 상태로 출생 신고하는 게 절차가 복잡하긴 한데 저는 외국인이기 때문에 조금 더 절차가 많다”고 털어놨다.

사연자는 “그걸 간소화할 수 있는 태아 인지가 있다”며 “그걸 하라고 저희 어머니가 그 친구를 찾아가서 말을 해줬다. 그 친구가 놀라면서 왜 한국에서 애를 낳는냐더라. 하겠다고 하더라”고 아이 아빠와 태아 인지를 하려 했지만 이후 연락이 끊기고 차단당했다고 고민을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KBS조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