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불후의명곡 in LA 비하인드서 일상 매력 발산 ‘시선집중’…세계의 시선도 내츄럴하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유명한 미국의 '센트럴파크'를 찾아갔는데 생각보다 인적이 드물고 뜻밖에 한적한 곳임을 경험한 이찬원, 신선한 미국에서의 일상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불후의 명곡 in LA' 비하인드가 이찬원 유튜브를 통해 2편을 공개됐다.
이찬원 유튜브
이찬원 유튜브
영상의 진솔함이 느껴지는 건 그는 미국공연 전의 모든 현장을 자연스럽게 구독자에게 노출하기 때문이다.

헤어를 손질하는 중에도 미국 공연 곡 '수은등'을 연습하고 현재 유행하고 있는 아이돌 안무에도 어설픈 춤 선을 보이는 솔직함을 그대로 보여주는 것이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하기도 한다.
이찬원 유튜브
이찬원 유튜브
머리는 아는 동작이지만 몸이 안 따라주는 유쾌한 모습을 이찬원 유튜브 영상자막은 '파닥거린다'는 표현으로 구독자들을 한층 유쾌하게 해준다.

대기실에서 긴장감을 풀어주는 시간을 갖기도 하고 이찬원은 여유로운 모습으로 미국의 LA 공연장에서 '불후의 명곡' MC로서 해야 할 역할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무대 공연도 성공적으로 이끌기도 했다.
이찬원 유튜브
이찬원 유튜브
미국 현지 안무팀과 호흡을 맞춤에도 어색하지 않게 트로트의 세계화를 꿈꾸듯 정통 트로트 '수은등'과 자신의 곡 '트위스트고고'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프로의식이 가득한 이찬원의 아름다운 모습.

'물티슈'라는 단어보다 '물수건'이라는 단어에 익숙한 순둥순둥한 애교살 많은 어르신 같은 이찬원, 그리고 무대를 뒤흔드는 열정만큼은 최고가 되는 현실을 일러주는 이찬원 유튜브, 그는 언제나 구독자에게 다음 회차를 궁금하게 하는 묘한 매력을 갖게 하는 스타로 자리를 잡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4-01-20 17:53:19
이찬원 불후의명곡 뉴욕배기 뉴욕 에서 비하인드 스토리 전개 센트럴파크 산책하는 찬또 넘추워 대기실에서 재미나게 즐겨요 트릇아이돌 이찬원 응원합니다 최고입니다

김정현 2024-01-20 17:59:51
이찬원 불후의명곡 in 뉴욕 비하인드 2편
무대전 일상과 무대 오르는 모습 다
너무 이쁘고 자랑스럽습니다

2024-01-20 21:29:59
이찬원 불후의명곡 뉴욕 비하인드 이쁘다 이뻐 일상이 통통 튀는 이찬원 깨발랄 귀욤귀욤 그러다 무대에만 서면 좌중을 쥐락 펴락 정말 무대 천재

2024-01-20 21:33:46
무대 위든 무대 아래든 나라 안이든 나라 밖이든 작은 무대든 큰 무대든 늘 한결같이 쾌활하고 열정적이며 믿음직한 이찬원 뉴욕도 안방처럼 편안하네

김계숙 2024-01-21 07:46:10
이찬원 불후의명곡 Iin LA 봐도 봐도 신세계를 접하는 이찬원님 솔직하고 구수한 모습은 늘 미소를 주는 아름다운 청년 미국에서의 비하인드 너무너무 고마워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