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역 D-487"…'김연아♥' 고우림, 군 복무 중 전한 근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고우림이 군 복무 중 근황을 전했다.

지난 18일 오후 고우림은 자신의 팬카페에 "여러분 좋은 주말입니다. 2024년 즐겁게 잘 시작하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저는 자대에 와서도 잘 적응하고 하루하루를 알차게 보내려고 노력하고 있는데요. 많이 보고 싶고 그립습니다"라고 전했다.
고우림 인스타그램
고우림 인스타그램
고우림은 "늘 활동하던 지역과 크게 벗어난 곳에서 복무하고 있지는 않지만 무언가에 제한되어 자유롭지 못한 점은 어쩔 수 없이 아쉽게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라며 "그래도 복무를 마치고 다시 돌아갔을 때 크게 반겨주실 여러분을 생각하며 오늘도 하루를 버텨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십시오"라고 말했다.

끝으로 "D-487. 아직 멀게만 느껴지는 숫자지만 점점 줄어가는 숫자를 보며 함께 즐길 수 있길 바라보겠습니다. 또 인사드리겠습니다. 안녕"이라고 인사했다.

지난해 10월 김연아와 결혼, 11월 입대해 육군 군악대에서 복무 중인 고우림은 오는 2025년 5월 19일 전역한다.

고우림이 속한 포레스텔라는 17일 'BJJMUSIC Original'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Stuck In a Maze'를 발매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