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스토랑 비주얼"…'편스토랑' 이상엽, 계란 버터 파스타-초밥 파스타 레시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편스토랑' 이상엽이 계란 버터 파스타와 초밥 파스타 레시피를 공개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207회에서는 계란 버터 파스타와 초밥 파스타를 만든 이상엽의 모습이 그려졌다.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계란 버터 파스타 재료는 파스타 면, 물, 소금, 후추, 버터, 달걀, 치킨 파우더, 이태리 파슬리,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핑크 페퍼가 필요하다.

만드는 법은 먼저 냄비에 물, 소금을 넣고 끓인 뒤 물이 끓으면 파스타 면 100g을 넣고 8분간 삶는다. 넓은 파스타 면을 사용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볼에 달걀 3개를 넣고 풀어 준다. 파슬리 이파리 부분을 잘게 썬다.

팬에 버터 4T를 넣고 녹인 다음 달걀을 붓고 저어가며 익힌다. 달걀이 뭉쳐지기 시작할 때 즈음 파스타 면과 파슬리 한 줌, 면수 약간, 치킨 파우더 1T를 넣고 볶는다.

다 볶아진 파스타를 그릇에 옮겨 담고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치즈를 갈아준다. 다진 파슬리와 후추, 핑크 페퍼를 뿌려주면 완성된다.

초밥 파스타 재료는 광어회, 연어회, 파스타 면, 식초, 설탕, 소금, 고추냉이, 올리브유, 레몬이 필요하다.

만드는 법은 먼저 냄비에 물과 소금을 담고 끓인 뒤 물이 끓으면 파스타 면을 넣고 5분간 삶는다. 얇은 파스타 면을 사용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볼에 설탕 2T, 식초 3T, 소금 1/6T를 넣고 섞어준 뒤 파스타 면에 넣고 버무린다. 핀셋으로 돌돌 말아 한입 크기로 만든다.

면을 숟가락 위에 얹고 그 위에 광어회와 연어회를 올린다. 고추냉이를 올리고 올리브유, 레몬즙을 뿌린다. 레몬 제스트를 뿌리면 완성된다.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