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혼전문변호사 장나라·남지현의 워맨스…'굿파트너' 촬영 돌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성격이 극과 극인 두 이혼 전문 변호사의 활약과 우정을 그린 드라마 '굿파트너'가 연내 시청자들을 찾는다.

SBS는 새 드라마 '굿파트너'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고 16일 밝혔다.

'굿파트너'는 스타변호사 차은경과 신입변호사 한유리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다. 인생 계획에는 없던 이별을 마주하게 된 사람들이 겪는 딜레마를 현실적이고 직접적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직설적이고 까칠한 17년 차 베테랑 변호사 차은경 역에는 장나라가 나선다. 국민이혼변호사 타이틀을 얻게 된 그녀는 이혼 위기에 놓여 있다.

연합뉴스 제공

차은경과 성격이 정반대인 신입 변호사 한유리는 남지현이 연기한다. 불의를 참지 못하는 그는 회사의 이익을 우선시하는 차은경과 시도 때도 없이 부딪히며 성장해 나간다.

차은경의 후배이자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가진 팀장 변호사 정우진 역은 김준한이, 낙천주의 변호사 전은호 역은 표지훈이 맡는다.

인스타툰 '메리지레드' 등을 통해 잘 알려진 최유나 이혼 전문 변호사가 직접 극본 집필을 맡았고, 드라마 '알고있지만,'의 김가람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