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동원, 'AI 아이돌' JD1 변신→'엠카' 데뷔 무대…화려한 스타일링 찰떡 소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은영 기자) 가수 정동원이 부캐릭터인 AI 아이돌 JD1으로 변신한 후 데뷔 무대를 가졌다.

지난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JD1의 'who Am I' 무대가 최초로 공개됐다.

정동원은 밝은 금발 헤어스타일링과 화려한 메이크업을 소화하며 빛나는 미모를 자랑했다. 또한 그는 유려한 가창력과 수준급 댄스 실력을 뽐내 완벽한 아이돌미를 뽐냈다.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정동원의 빼어난 무대 매너에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더해지며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완성했다.

'who Am I'는 JD1의 데뷔 싱글로, 히트메이커 라이언 전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해당 곡은 세상에 대해 무지한 상태인 JD1이 겪게 되는 혼란과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더불어 스스로에 대한 질문을 가지고 정답을 찾아가는 과정에 놓여 있는 성인들과 사춘기 10대들의 심정을 중의적으로 표현했다.

JD1은 제작자인 가수 정동원이 트로트라는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기 위하여 새롭게 창작해낸 독립된 페르소나이다. 

K팝 시장 도전을 목표로 기획된 아이돌로서, 약 2년여의 시간 동안 곡과 안무, 스타일링 등 여러 방향에서 제작에 공을 들여 탄생했다.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치르며 트로트에 이어 K팝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JD1이 향후 어떤 모습으로 활동을 이어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