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재중, '절친' 최수영 연극 관람…"연기력과 노력에 감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가수 김재중이 연극 '와이프' 관람 후 인증샷을 남겼다.

11일 김재중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과 글을 게재했다.

김재중은 "수영이의 연기력과 노력에 감동 받았습니다. 엄청난 대사량에도 불구하고 호흡의 흐트러짐이 없고 긴 러닝타임에도 몰입도가 깨지지 않는 구성과 배우 분들의 집중력. 너무나 훌륭한 연극 잘 보고 왔습니다"라고 전했다.
김재중 인스타그램
김재중 인스타그램
이어 "공연이 끝나고 난 뒤 한참동안 가시지 않았던 여운을 준영이와 함께 소화 시켰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재중은 이준영과 함께 최수영이 출연하고 있는 연극 '와이프' 관람 후 인증샷을 촬영한 모습이 담겼다.

최수영은 "재친구 세자리 조회수 기념 축하파티해야죠 너무너무 고마워 오빠"라는 댓글을 달며 의리를 과시했다.

김재중은 유튜브 채널 '재친구'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최수영이 출연하는 '와이프'는 4개의 시대를 통해 성 소수자를 바라보는 사회 인식과 개인 평등과 자유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오는 2월 8일까지 공연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