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 엄마 아들 해도 돼"…유튜버 윤그린도 감동 받은 '임영웅 콘서트' 어땠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은영 기자) 유튜버 윤그린이 가수 임영웅 콘서트 후기를 전했다.

지난 9일 윤그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영웅시대'인 어머니를 모시고 임영웅 콘서트 현장에 다녀온 후기를 전했다.

그는 "내가 (콘서트를) 본 건 아니고 그냥 엄마 모시고 갔다 모시고 돌아왔을 뿐이지만 딱 봐도 속이 시원하니 신세계였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윤그린 인스타그램
윤그린 인스타그램
윤그린은 "스태프가 일단 엄청 많다. 아주 그냥 깔려있다"라며 "포토존에서 스태프들이 직접 팬분들 사진 하나하나 찍어 주신다. 심지어 포토존도 많다. 4개인가. 굿즈 매대도 엄청 많아서 줄 설 필요가 없다"라고 전했다.

이어 "페이스페인팅 줄 말고는 미어터지는 곳 없어서 룰루랄라 즐기기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티켓팅 내가 한 거라 엄마 이름 안 적혀 있는데 본인 확인 안 했다. 그냥 티켓 손에 쥐고 있으면 바로 입장이고 스태프가 1:1로 모셔다 자리에 앉혀 드린다"라고 말했다.

윤그린은 "야외 간이 화장실 줄줄이 설치돼있고 공연 끝나고 나서도 깨끗하다"라고 전하는가 하면, "이날 진짜 추웠는데 야외에 설치된 난로 같은 거 너무 따뜻해서 엄마 기다리면서 하나도 안 추웠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콘서트가 끝난 후에도 임영웅 콘서트 스태프들의 배려는 계속됐다. 윤그린은 "택시 불러서 기다리는데 나 포함 거기 있던 모든 사람들 하나같이 택시 번호판 보겠다고 슬금슬금 도로로 나가는 거 스태프들이 위험하다고 못 나오게 교통정리 싹 하고 택시 도착하는 족족 큰 소리로 번호 외쳐줬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그래도 택시 탈 때 조심히 가시라고 인사해주고 택시 문도 닫아줬다"라고 말하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윤그린은 공연 시작 몇 시간 전부터 공연장 앞에 구급차도 대기하고 있었다며, "영웅이가 우리 엄마 아들해도 되겠다 생각했다. 상암 콘서트도 무조건 가셔야겠대서 부담감 상승했다"라고 전했다.

앞서 임영웅 콘서트에 다녀온 이들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미담을 전하며 큰 화제를 불러 모은 바있다.

임영웅은 지난해부터 '임영웅 콘서트 IM HERO TOUR 2023'을 서울, 부산광역시, 광주광역시 등 각지에서 진행 중이며 5월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임정은 2024-01-10 14:30:10
ㅋㅋㅋ우리 그린넴 스토리보고 얼른달려왔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린넴사랑해♡윤모네 오우디 사랑해♡ 남프피건강해!!!!!!!!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