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영웅, 3일간의 '국민 공연' 광주콘 성료 '영원히 찬란할 영웅시대의 하늘빛'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국민 콘서트' 우주 대스타 가수 임영웅이 광주를 아름다운 하늘빛으로 물들였다.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광주 공연이 펼쳐졌다.

바로 코앞에서 듣고도 음원과 라이브를 구분할 수 없었던 찐 가창력의 소유자 임영웅은 화려하고 강렬한 오프닝 무대를 선보이며 '모래 알갱이'와 'London Boy'(런던 보이), '인생찬가', 'A bientot'(아비앙또), 'HERO', '사랑역', '사랑해요 그대를' 등 무대 장악력과 관객을 압도하는 명품 보이스로 다양한 곡으로 무대를 이어갔다.
임영웅/물고기 뮤직
임영웅/물고기 뮤직
관객들을 매료시키는 눈이 부신 고품격 무대의 향연과 선명한 고화질 대형 전광판으로 즐기는 영상들은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했으며, 무대 연출, 밴드 세션의 풍성한 사운드, 댄서팀의 안무 등도 공연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주며 임영웅을 빛냈다..

어느 무대에서든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임영웅은 가질 수 없는 남신의 비주얼과 큰 키와 긴 팔다리가 돋보이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패완얼'의 정석을 보여주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영웅시대와의 소통으로 현장에서 신청받은 사연을 토대로 그려지는 토크 콘서트인 '임영웅의 스페이스'를 통해 센스와 재치를 발휘해 팬들에게 웃음과 감동까지 선물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폭풍 성량과 중저음과 고음을 오가는 넓은 음역대를 자랑하는 임영웅은 사랑하는 영웅시대의 호응과 떼창으로 마지막 곡까지 노래하는 곡에 힘을 더해 다음 콘서트를 기약하며 광주 콘서트를 성료 했다.
임영웅/물고기 뮤직
임영웅/물고기 뮤직
임영웅/인스타
임영웅/인스타
임영웅의 콘서트는 기다리는 시간마저 늘 설렘을 주고 있으며, 팬클럽 영웅시대를 닮은 스페이스맨에게 엽서 보내기와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 찍기, 페이스 페인팅, 포토존, 등신대, 누구나 쉬어갈 수 있는 휴식 공간인 '아임 히어로 스테이션'을 운영하며 세대통합 축제의 아름다운 장을 펼치고 있다.

장르 한계 없이 최고의 재능을 보여주는 만인의 사랑 만인의 연인 모든 연령대가 좋아하는 임영웅은 광주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슈퍼스타의 아우라를 자아냈으며, 고양으로 무대를 옮겨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 더 많은 영웅시대를 만나기 위해 추가 오픈한 고양 콘서트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펼쳐진다. 5월 25일과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로 '영웅 바라기' 영웅시대와 잊지 못할 콘서트의 추억을 만들어 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