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옥문아` 헤어 나올 수 없는 매력 소유자 이찬원, 출구 없는 매력 소유자 양세형 `재미가 제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헤어 나올 수 없는 매력의 소유자 이찬원이 출구 없는 매력의 소유자 양세형과 만나 `옥탑방의 문제아들` 재미를 제곱으로 선사한다.

오는 10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웃찾사로 데뷔해 코미디빅리그로 이름을 알리며 리얼 버라이어티와 토크쇼 등에서 활동하고 있는 양세형이 출연한다.
이찬원 /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찬원 /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최근 개그맨 양세형은 아버지 이야기가 주를 이룬 시집을 발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양세형은 돌아가신 아버지가 그립지만 다시 만날 거란 걸 알기 때문에 보고 싶지만 참고 열심히 일한다고 한다.

이날 방송에서 양세형은 특유의 장난기를 발휘하며 "양세바리 양세바리 바리바리"라고 자신의 유행어를 말하며 현란한 춤사위로 등장해 모두에게 웃음을 안긴다.

유쾌하게 옥탑방에 등장하여 활기를 불어넣던 양세형은 진지한 표정으로 "세형아! 아빠의 유언은 `보람 있게 살아라`야"라는 아버지의 말씀을 떠올리며 회상에 젖는다.

이어 양세형은 아버지를 생각하며 쓴 시 "아빠 번호"를 읽어 내려간다. "지금거신 번호는 없는 번호입니다. 아무도 받지 않을 걸 알면서도 통화 버튼 누르기 전 여전한 떨림. 여보세요를 듣기 위함이 아니다. 그냥...그냥..."을 읊으며 가슴 뭉클함을 전한다.

양세형의 시를 들은 옥탑방 MC들은 "달리 보인다. 까불까불하던 세형이가 아니네!"라며 또 다른 면모를 보여주는 양세형에게 감동을 표현한다.
이찬원 /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찬원 /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 가운데, MC 이찬원은 옥탑방 오프닝에서 초대된 게스트가 초특급 아이돌이라는 말을 듣고 "초특급 아이돌?"이라며 깜짝 놀란다.

이어 MC 이찬원은 거침없이 끼를 발산하는 양세형을 보고 즐겁게 웃으며 박수를 치고 뜨겁게 환호해 준다.

한편, 헤어 나올 수 없는 매력의 소유자 이찬원과 출구 없는 매력의 소유자 양세형의 흥미진진한 시간이 펼쳐질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오는 10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금연옥 2024-01-08 08:38:59
이찬원 옥탑방의 문제아들 무한매력의 예능천재 이찬원 명엠씨와 함께 하는 즐거운시간 입니ㅏ

김영숙 2024-01-08 09:03:35
이찬원 옥탑방 문제아들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다재다능 한아티스트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찬슴 2024-01-08 11:38:57
아쉽게 끝나는 옥탑방의 문재아들 너무 섭섭합니다. 이찬원 본방사수합니다. 오내언서

김명자 2024-01-09 01:54:57
이찬원 센스쟁이 재취넘치는 밝음의연금술만능엔테이너 대세중의대세 가수이찬원
옥탑방 문제아들 명품 MC 응원합니다

김정현 2024-01-09 05:57:14
이찬원 옥탑방의 문제아들 응원합니다
쭉쭉 가야할 프로인데 종방을 앞뒤서
많이 아쉽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