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영웅, '사랑해요 그대를' 음원 영상 1300만 뷰…히어로의 사랑을 받는 기분 좋은 '힐링 고백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힐링과 행복을 주는 아름다운 우주이자 슈퍼스타 가수 임영웅의 '사랑해요 그대를' 음원 영상이 1300만 뷰를 돌파했다.

트로트가수 설운도가 작사 작곡한 '사랑해요 그대를' 음원 영상이 2일 기준 조회수 1300만 뷰를 넘어섰다.

임영웅 정규 1집 'IM HERO' 수록곡 '사랑해요 그대를'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팀이 다시 뭉쳐 만들어낸 트로트 곡으로, 설운도의 오리지널 곡을 송기영이 편곡했다.
임영웅, '사랑해요 그대를' 음원 영상 1300만 뷰…히어로의 사랑을 받는 기분 좋은 '힐링 고백송'
임영웅, '사랑해요 그대를' 음원 영상 1300만 뷰…히어로의 사랑을 받는 기분 좋은 '힐링 고백송'
귀여움이 치사량을 초과하는 장난기 가득한 웃음이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임영웅은 힘을 뺀 솜사탕 보이스와 환상 꺾기로 팬들 가슴 불을 지르고 '심멎'을 유발하기에 충분했다.

치명적인 눈웃음이 사랑스러운 임영웅의 매력이 돋보이는 노래로 임영웅은 트롯의 맛을 살린 수준급 밀당으로 리듬 털고,쥐었다 붙었다 찰진 밀당 스킬로 맛깔나게 표현하며 팬들의 설렘 온도를 상승시키며 '감성 장인'의 면모를 빛냈다.

핑크빛 음색으로 유혹하는 음색 미남 임영웅의 달달한 목소리가 마음을 움직이는 '사랑해요 그대를'을 들은 팬들은 "이 노래를 들을 때마다 영웅님한테 사랑받는 기분이 들어 너무 좋아요", "아무리 많이 들어도 질리지 않는 기분 좋은 노래가 '사랑해요 그대를'인 거 같아요", "노래의 참맛을 알고 감성 가득한 명품 음색에 노래의 멋을 담아 맛있게 표현해 내는 임영웅 사랑합니다", "노래하는 모습이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영웅님은 내 마음에 평화를 선물해 주셨어요", "이 생명 다할 때까지 사랑할게요", "등으로 호평했다.

또한, 임영웅은 지난해 12월 14일 필리핀 '필리핀 아레나'에서 열린 2023 AAA에서 가수 부문 대상 올해의 팬덤상(스타랭킹 킹 오브 킹), AAA 인기상, AAA 핫 트렌드상, AAA 베스트 초이스상, AAA 페뷸러스상을 받으며 5관왕을 차지했다. 12월 브랜드 평판에서는 광고 부문, 가수 부문, 트로트 가수부문, 스타 부분까지 총 4관왕을 기록하면서 최고의 스타 면모를 빛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