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평생 생일 같이 보내자”…송지은, ♥박위 손편지에 눈물 펑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유튜버 박위와 가수 송지은이 행복한 생일을 보냈다.

지난달 31일 유튜브 채널 ‘위라클’에는 ‘벚꽃필때 만나 함박눈을 맞기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위는 연인 송지은의 생일을 맞아 함께 레스토랑을 찾았다.

박위는 송지은을 직접 촬영하며 애정을 보였고 “생일 축하해요”라고 축하했다. 이어 송지은에게 식사를 권하며 “기미상궁, 먼저 드셔봐”라고 말했다.
유튜브 채널 위라클
유튜브 채널 위라클
식사를 마친 박위는 송지은에게 직접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줬다. 이어 송지은은 박위의 손편지를 보자 눈시울을 붉히며 “못 읽겠다. 주책이다”라며 울먹였다.

곧 박위는 송지은과 나란히 앉아 “무서운 이야기 해줄까? 하나만 해줄게. 한 번 들어봐. 평생 나랑 생일 같이 보내야 해”라고 귀에 속삭였다. 이에 송지은은 “약간 소름 돋았다”고 반응해 미소 짓게 했다.

앞서 송지은과 박위는 지난해 12월 21일 열애 사실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유튜버로 활동 중인 박위는 지난 2014년 낙상사고로 전신마비를 진단 받았다. 현재 꾸준한 재활 치료로 상체는 움직일 수 있는 상태로 알려졌다.

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은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송지은과 박위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