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BS 연기대상' 로운·안재현·이상엽·지승현·설인아·유이·조이현, 시청자가 뽑은 인기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윤민 기자) 'KBS 연기대상'에서 배우들이 다양한 수상 소감으로 감동을 전했다.

31일 방송된 'KBS 연기대상'에서는 한 해동안 열연을 펼친 배우들에게 수상을 했다. 진행은 배우 설인아, 배우 로운, 방송인 장성규가 맡았다.
'KBS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KBS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이날 일일드라마 우수상 남자 수상자 후보는 '금이야 옥이야' 서준영, '우아한 제국' 이시강, '비밀의 여자' 이은형, '우당탕탕 패밀리' 이종원, '비밀의 여자' 한기웅이었다. 서준영과 이시강이 공동 수상했다. 서준영은 "청심환을 먹었어야 했다. 청소년드라마 '반올림'부터 KBS 드라마를 했는데 상은 못받았다. 오늘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엄마, 아빠 열심히 산 만큼 열심히 해보려고 노력하겠다. 사랑합니다. 사람 냄새 풀풀 나는 배우 되겠습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이시강은 "나도 이 자리에 오는데 15년이 걸렸다. 단역부터 했다. 처음엔 연예인이 되고 싶었는데 하다보니까 깊이 있는 연기를 하고 싶더라. 연극과 병행하면서 계속해왔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어머니, 아버지, 할아버지, 할머니, 대표님, 소속사 식구들에게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다"고 했다.

일일드라마 우수상 여자 후보는 '우당탕탕 패밀리' 남상지, '우아한 제국' 손성윤, '비밀의 여자' 이채영, '비밀의 여자' 최윤영, '우아한 제국' 한지완이 이름을 올렸다. 상은 남상지, 최윤영에게 돌아갔다. 남상지는 "김성근 감독님, 작가님 감사드립니다. 몸은 힘들지만, 촬영장 가는 게 설렜다. 스태프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매니저님 저희 팀 감사드립니다. 가족들 사랑하고 존경합니다"라고 말했다. 최윤영은 "고등학교 때부터 연기를 하고 있다. 올해 처음으로 이 일은 얼마나 할 수 있을까 고민했다. 그래서 이 상이 더 뜻깊다. 우리 팀이 호흡이 정말 좋았다. 내가 대표해서 받는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시청자의 투표로 전해지는 인기상의 남자배우는 로운, 안재현, 이상엽, 지승현이 받았다. 로운은 "인기상은 무거운 상인 것 같다. 내가 할 일은 여러분이 기대하지 않는 모습이더라도 기대하게 만드는 게 일이라고 생각한다. 나를 찾아주시는 분이 없으면 나는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다. 나의 가치를 높여주시는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안 좋은 모습이더라도 좋은 모습으로 만들겠다"고 했다. 안재현은 "KBS 홈페이지에 가입하고 로그인하고 투표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많이 무겁다"고 했다.

이상엽은 "많은 사람들을 위로하는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지승현은 "나도 18년 만에 처음봤는데 나랑 안 어울린다. 진정성 있게 풀려고 했는데 여러분들께서 많이 사랑해주셔서 상을 받는 것 같다. 선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라고 말했다.

인기상의 여자배우는 설인아, 유이, 조이현이 받았다. 설인아는 "일단 눈물이 나는 만큼 기쁜 상이다. 은근히 자존감이 낮고 자신감도 없고 그랬는데 이 상으로 힘을 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진짜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유이는 "사실 인기상을 받을 것이라 생각 못했다. 목욕탕 가면 항상 '독립해라'고 응원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조이현은 "감독님, 작가님 감사드리고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