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묵직한 사나이의 울림` 트롯거성 이찬원, `남자라는 이유로` 200만 뷰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묵직한 사나이의 울림` 트롯거성 이찬원의 `남자라는 이유로` 무대 영상이 2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20년 11월 13일 TV조선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이찬원의 `남자라는 이유로` 무대 영상은 12월 29일 기준 조회수 200만 뷰를 넘어서며 인기를 빛냈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영상에는 2020년 11월 12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32회 `트롯맨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에서 이찬원이 절친 옥진욱과 함께 `남자라는 이유로`를 듀엣으로 부르는 무대가 담겨 있다.

이날 방송에서 이찬원은 눈과 귀를 사로잡는 파워풀한 성량과 폭풍 가창력으로 관객과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했다.
이찬원 /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이찬원 /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이찬원은 독보적인 트로트의 기교로 정통 트롯 일인자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줬으며, 이찬원의 `남자라는 이유로` 노래가 시작되고 몇 소절만으로도 함께 출연한 가수들은 눈이 땡그래지며 입을 벌리고 놀라움을 나타냈다.

특히 제대로 된 정통 트롯을 바로 눈 앞에서 들은 가수 크러쉬는 엄청난 리액션으로 감탄을 보내고, 이찬원에게 긁는 부분을 다시 한번 앵콜로 요청하며 트롯의 참맛에 뜨거운 감동을 표현했다.
이찬원 /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이찬원 /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또한, 이찬원은 지난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풍등` 콰이어 버전(Choir Ver.) 음원을 공개했다. 이번 음원은 지난 2월 발매된 첫 정규앨범 `ONE`의 타이틀곡 `풍등`을 새롭게 편곡한 것이다.

한편, 이찬원은 한 해 동안 찬스와 함께한 추억을 소환하고, 새롭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와 이야기들을 함께하며, 신기술과 만난 조금 더 특별한 스테이지로 2023 이찬원 콘서트 `찬스 감사제`를 개최 중이다.

이찬원은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성황리에 끝마친 서울 공연에 이어, 12월 30일 오늘부터 1월 1일까지 대구 EXCO 동관 6홀에서 3일간 총 3회 공연을 펼치며 연말연시 뜻깊은 시간을 팬들과 함께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3-12-30 17:58:49
이찬원 유튜브 남자나라는이유로 200만뷰 축하합니다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장르불문 어느노래나 자기화 시키는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합니다

김명자 2023-12-31 04:39:36
이찬원 유튜브 독보적인최고의가창력
남자라는이유로 200만뷰돌파
축하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