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천국에서 아빠가 대견” ‘미스트롯3’ 김연우, 영재부 9살 이수연 오열…장민호X박지현X안성훈는 양송희 반라에 경악?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미스트롯3’에서 1라운드 부서별 1대 1 서버이벌 배틀의 승부가 펼쳐졌다. 

28일 방송된 ‘미스트롯3’에서 MC 김성주, 붐 진행, 장윤정, 김연자, 진성, 장민호, 김연우, 박칼린, 황보라, 은혁, 이진호, 츠키, 알고보니 혼수상태 심사위원으로 출연하고 우승상금 총 3억원의 상금을 걸고 송가인, 양지은의 계보를 이을 새로운 여제가 누가 될지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이 모아졌다.
TV조선 ‘미스트롯3’방송캡처
TV조선 ‘미스트롯3’방송캡처
1라운드 부서별 1대 1 서버이벌 배틀이 이어졌다. 1라운드에서는 시리지 사상 최초로 두 참가자가 1:1로 각각 무대를 펼쳐 하트 수가 더 많은 한 명만 상대를 꺾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지난 방송에서 이미자 모정을 부른  11세 ‘트로트 천재’ 빈예서가  공식 유튜브 채널인 ‘TV조선 조이’에 올라온 지 단 하루 만에 100만뷰를 돌파하는 최종 영상 통합 조회 수 500만뷰를 넘어섰다.

오늘 방송에서는 여신부에서는 2023년 미스코리아 미 조수빈이 나왔고 박지현은 안성훈에게 “얼굴이 주먹 만하다”고 말했다. 현 미스코리아 단체 부회장과 심사위원인 선배 유수정을 지목한 조수빈이 대결을 했다.

조수빈은 유수정에게 미스트롯3에서 “미스코리아는 한 명이면 충분하다. 왕관이 낡고 녹슬었던데 왕관처럼 선배님 실력도 낡으셨겠죠”라고 말했다. 이에 유수정은 “내가 호랑이를 키웠다”고 말했다. 그러자 장민호는 “조수빈은 너무 앙칼지다”라고 하며 웃음을 줬다. 
TV조선 ‘미스트롯3’방송캡처
TV조선 ‘미스트롯3’방송캡처
조수빈의 오은주의 ‘사랑의 포로’를 불러서 10점을 받았고 안성훈은 “첫 소절 ‘손들어 꼼짝 마’에서 포로가 됐다”라고 했다. 유수정은 김양의 ‘우지마라’를 부르며 흥을 폭발했지만 8점에 그치게 됐다.

김연우는 조수빈과 유수정의 심사평을 하며 “하루에 3시간 씩 1년 동안 트레이닝을 해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성악을 전공한 염유리는 홍지윤의 ‘사랑의 여왕’을 불렀고 올하트를 받았고 장민호와 알고 보니 혼수상태는 “발성 천재”라고 하며 극찬을 했다.

무한성장 가능한 영재부는 여수 트롯 신동 8살 한수정이 나왔고 할통령(할머니들의 대통령)으로 불린다고 했다. 한수정의 상대로 13살 구민서가 지목되고 서로를 향해 귀여운 경고를 했다. 

한수정은 임현정의 ‘사랑아’로 올하트를 받았고 붐은 한수정에게 “최연소 기술자가 나왔다”라고 했다. 장윤정은 “완성형 트롯 영재다. 흉성까지 너무 잘한다. 앞으로가 기대가 된다”라고 극찬했다. 중학교 1학년 구민서는 “박지현 님을 보러왔다”라고 하며 팬심을 폭발시켰고 박지현의 ‘거문고야’를 불렀고 하트 12개를 받게 되면서 한수정이 승리했다. 

현역부는 12명으로 송가인·임영웅·안성훈 등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에서 진(眞)을 최다 배출한 막강 부서로 이번에는 각종 방송사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을 입증한 배아현, 풍금, 천가연, 이하린 등이 ‘현역’의 자존심을 내걸고 대결했다. 
TV조선 ‘미스트롯3’방송캡처
TV조선 ‘미스트롯3’방송캡처
전국구 네임드 풍금은 지역구 챔피언 천가연을 지목했고 풍금은 정재은의 ‘어차피 떠난 사람’을 불렀고 올 하트를 받고 진성의 극찬을 받았고 천가연도 김연자의 ‘정든님’을 부르고 올하트를 받았다.

영재부에서는 미소 천사 이수연이 등장했고 국악으로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했다. 이수연은 돌아가신 아버지를 생각하며 황민호의 ‘울아버지’를 오열을 하며 불렀고 올하트를 받게 됐다.
이어 양송희는 당황해서 ‘미스터트롯 3’라고 하자 장민호는 그럼 내년에 나와야 한다라고 하며 놀렸다. 

양송희는 은가은의 ‘티키타카’를 치명적인 댄스를 추며 불렀고 원피스를 벗고 비키니를 입은 자태로 근육질 몸으로 노래를 이어가며 12개의 하트를 받게 됐다. 현역부에서 고수 배아현과 배태랑 채윤이 대결을 하게 됐는데 장민의 '조약돌 사랑'을 불러서 올하트를 받았다.

또 ‘리틀 이미자’로 불리는 15세 ‘트로트 샛별’ 정서주의 출격에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받으며  정서주가 이미자의 ‘동백아가씨’를 부르고 ‘10대 이미자’ 타이틀을 두고 경쟁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3’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예능셀럽'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은영 2024-01-11 16:58:25
장민호 미스트롯3 마스터출격 응원합니다
공감하며 심사하는 멋집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