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싱어게인3', 시즌 최초 관객 앞에서 본명 공개…TOP10 진출 결과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은영 기자)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 전 시즌 통틀어 최초로 관객과 함께하는 명명식을 진행한다.

오는 28일 방송될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싱어게인3)에서는 TOP10에 진출한 10개 팀이 명명식을 통해 자신의 이름으로 무대에 오른다. 

특히 이번에는 '싱어게인' 역사상 처음으로 400명의 관객 앞에서 이름을 공개해 한층 의미를 더한다.
JTBC '싱어게인3'
JTBC '싱어게인3'
앞서 지난 4라운드 TOP10 결정전에서는 16호 가수(호림), 25호 가수(강성희), 27호 가수(임지수), 40호 가수(채보훈), 46호 가수(신해솔), 49호 가수(소수빈), 58호 가수(홍이삭), 66호 가수(장은정)까지 총 8명이 진출을 확정했다. 

이들에게는 '싱어게인3' 전국 투어 콘서트 참여 기회가 주어졌으며, 명명식을 통해 당당히 이름을 밝히게 된다.

또한 아직 TOP10에는 두 자리가 남아 있는 상황이다. 1호 가수(이바다), 8호 가수(김두한), 12호 가수(임윤성), 47호 가수(테종), 56호 가수(손예지), 59호 가수(추승엽), 60호 가수(김수영), 68호 가수(leejean)까지 8명의 탈락 후보들은 마지막으로 주어진 기회인 패자 부활전에 사활을 다할 예정이다.

치열함과 간절함으로 가득한 패자 부활전은 새로운 톤으로 매력을 발산한 참가자부터 현장을 압도하는 충격적인 무대로 가득찰 예정이다.

더불어 패자 부활전 무대를 모두 본 심사위원단은 처음으로 의견이 일치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과연 심사위원들을 사로잡은 대망의 진출자는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현재 '싱어게인3'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4차 대국민 온라인 사전투표가 진행 중이다. 4차 투표 기간은 12월 15일부터 1월 4일 오후 10시까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