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가인, '최애돌셀럽' 제101대 기부요정 '종합 1위'…어게인과 함게 선한 영향력 발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선물처럼 설레고 추억처럼 아름다운 노래로 힐링 에너지를 선사하는 트롯 여신 국민가수 송가인이 '최애돌셀럽' 제101대 기부 요정에 선정됐다.

12월 26일 다섯번째 서울의 달 'HAPPY GAIN DAY'를 오픈한 송가인은 생일을 맞아 '최애돌셀럽' 제101대 기부 요정에 등극했다.
최애돌셀럽
최애돌셀럽
팬클럽 어게인의 사랑스러운 매력쟁이며 우아한 아우라를 자랑하는 송가인은 생일을 맞아, 최고의 응원과 사랑을 보내는 팬클럽 '어게인'의 뜨거운 화력으로 최애돌셀럽 제101대 기부 요정에 선정됐다. 최애돌셀럽 투표수 무려 211,009,082 표를 받아 종합 1위에 등극했다. 이로써 송가인은 최애돌셀럽을 통해 8번째 기부 요정에 등극했다.

최애돌 셀럽을 통해 101대 기부 요정에 선정된 송가인의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에 기부를 했으며, 송가인은 최애돌 셀럽을 통해 기부 천사 23회, 기부 요정 8회 달성으로 누적 기부금은 1,550만 원에 이른다.

송가인은 생일을 맞아 깜짝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라이브 방송을 하면서 송가인은 팬들의 댓글을 하나하나 읽으며 공감했고, 추첨을 통해 싸인CD를 선물해주는 통 큰 이벤트도 진행했다.
최애돌셀럽
최애돌셀럽
최애돌셀럽
최애돌셀럽
최애돌셀럽
최애돌셀럽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 송가인은 앞서 '2023 송가인 전국 투어 콘서트 광주'로 인터파크 티켓 콘서트 부문 예매 순위에서 랭킹 1위를 기록하며 티켓 파워를 자랑한 바 있다. 

또한 아름다운 트롯 여신 송가인은 오는 30일 개최되는 '2023년 송가인 전국 투어 콘서트 광주'로 팬들을 만나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