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발 넣으면 발이 없어져” ‘톡파원 25시’ 김숙, 한화 약 13,000원인 ‘솝분툿’ 먹방에 감탄 시크릿넘버 디타 왕족과 이름 공개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톡파원 25시’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낭만이 가득한 명소를 소개했다. 

25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톡파원 25시’에서는 전현무, 김숙, 양세찬, 이찬원 진행으로 독일 다니엘, 알베르토, 줄리안, 타일러, 타쿠야가 출연해서 시크릿넘버 디타가 특별 게스트로 나와 크리스마스 마켓과 산타클로스 마을이 있는 크리스마스 명소를 찾아갔다. 
jtbc ‘톡파원 25시’ 방송캡처
jtbc ‘톡파원 25시’ 방송캡처
양인영 톡파원은 인도네시아 톡파원으로 수도 자카르타에서 인도네시아 문화가 집약된 따만 미니 인도네시아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이슬람 사원인 이스티크랄 모스크를 찾았다.

특히, 무엇보다 20만 명이라는 어마어마한 인원을 슈용하는 이스티크랄 모스크는 면적이 약 2만 7천 평이라고 했다. 인도네시아 자바섬에는 톡파원은 전통가옥 조글로를 소개했고 따만 미니 인도네시아, 이스티크랄 모스크, 반둥, 두순 밤부, 아시아-아프리카 거리를 갔다. 

톡파원은 근교 반둥 지역의 특별한 체험과 맛집, 화려한 볼거리까지 담았는데 인도네시아에는 활화산만 무려 120개가 있다. 톡파원은 탕쿠만 프라후 화산의 온천 족욕을 했는데 김숙은 “발 넣으면 발이 없어져”라고 했고 톡파원은 머드 마사지를 하고 족욕을 했다. 이어 대나무 숲 속에서 즐기는 한상 차림을 먹는데 한화 약 13,000원인 ‘솝분툿’ 먹방을 했다.  

또 반둥 거리른 코스튬으로 유명한데 쇼킹하게 분장한 귀신들이 거리를 떠도는 모습을 생생하게 전하면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jtbc 예능프로그램 ‘톡파원 25시’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조영 2023-12-25 23:40:13
이찬원 톡파원25 인도네시아에는 120여개의 활화산이 있다고 해서 모두 놀랐어요 체험하는 화산 물과 재로 맛사지하는 모습이 정말 신기하네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