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토요일은 밥이 좋아’ 용인 카이센동 맛집 위치는? 연어마제면-후토마끼-우니크로켓 外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동 소재 카이센동 맛집을 소개해 뜨거운 화제다.

23일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는 ‘용인 4미 자급자족 리얼 섭외 먹방’ 특집의 두 번째 이야기를 방송했다.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방송 캡처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방송 캡처
이번 방송을 통해서 현주엽·히밥·김숙·박나래 4인방은 용인 8미로 꼽은 꼬막산채정식 식당, 동태탕 식당, 쪽갈비·오리로스 돌판구이 고깃집, 카이센동·카이센마제면 일식당, 함평한우·흑산도홍어회 암소한우 전문점, 화덕생선구이 식당, 두부찌개·청국장찌개 식당, 바가지탕수육·어향동고 중식당 중 4곳을 방문하면서 ‘특급 먹방’을 펼쳤다.

용인 처인구 남동에 위치한 카이센동 맛집은 오가는 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카이센동 전문 일식당이다.

이날 방송을 통해서는 스페셜 카이센동, 카이센 마제면, 우니크로켓(우니고로케) 등을 집중 조명해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했다.

일본식 해산물덮밥인 카이센동을 비롯해 아울러 마제덮밥, 후토마끼, 멘츠카츠, 표고오징어튀김, 가라아게, 이가게소, 해물뚝배기, 연어사시미, 단새우니와 관자한판, 마구로타래와 우니, 곁들임 사시미 등을 판매한다.

E채널 맛집 탐방 예능 프로그램 ‘토요일은 밥이 좋아’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