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싱어게인2' 우승자 김기태, 장윤정 '바람처럼 하늘처럼' 답가…"기태야 고마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은영 기자) 가수 김기태가 대선배 장윤정에 답가를 보냈다.

22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기태의 신곡 '바람처럼 하늘처럼 (답가 ver.)'이 발매됐다. 해당 곡은 지난 20일 발매된 가수 장윤정의 '바람처럼 하늘처럼'을 김기태의 목소리로 재탄생시킨 답가다.

장윤정의 '바람처럼 하늘처럼'이 하늘로 떠나간 이에게 부치는 편지 내용이 담겼다면, 김기태가 부른 '바람처럼 하늘처럼 (답가 ver.)'은 세상에 남아있는 이에게 전하는 말을 그려낸다.
김기태 인스타그램
김기태 인스타그램
김기태의 답가는 감동적인 가사와 더불어 특유의 허스키하고 애절한 보컬이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시키고 있다. 

장윤정은 자신의 노래에 이어 김기태의 답가에도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또한 작곡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곡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장윤정이 직접 김기태에게 답가 버전 가창을 요청했다고 알려져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장윤정은 이날 김기태의 '바람처럼 하늘처럼' 답가 버전이 발매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널리 홍보했다.

장윤정은 "기태야 고마워"라며 "이 곡은 제가 위로 받고 싶어서 만든 곡이에요. 행복한 일만 가득한 연말 되세요. 모두모두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장윤정의 남편 도경완은 해당 게시글에 "도경완 버전은 언제 발매되나요?"라고 물었고, 장윤정은 "욕심쟁이 우훗"이라고 화답했다.

가수이자 작곡가로 활동해온 김기태는 지난 2015년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에 '도수 높은 33년산 허스키'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2021년 JTBC '싱어게인2'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대중에게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4월, ‘최고의 앨범’ 선정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꿈개구리 2023-12-22 15:23:55
김기태 ㅈㅇㅈ 신곡 대박 가즈아~~~화이팅!!!

천진영 2023-12-22 15:42:29
김기태 바람처럼 하늘처럼 너무 좋아요

박영미 2023-12-22 17:33:05
넘! 좋아요, 가슴을울리는노래,진심이담긴노래, 기태님! 화이팅~~

jua soul 2023-12-23 02:05:29
'바람처럼 하늘처럼' 먼저간 이들과 남겨진 이들에게 너무나 위로가 되는 곡입니다.
김기태 가수의 곁에서 말하듯 노래하는 애절한 목소리에 눈물이 왈칵 나와버렸어요.

반야 2023-12-23 07:35:56
공감하며 절절하게, 부드럽고 따듯하게 가슴을 적셔주는 김기태 가수님만의 독보적 음색은
누구나 겪을수밖에 없는 애절한 이별, 가슴아픈 아름다운 ㅈㅇㅈ님 사연에
손을 내밀며 위로를 건내는것같아요
상처를 간직한 모든이들의 바람과 하늘이 되어 항상 곁에서 함께 해주시길 응원합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