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찬원&김보민, 여전히 달달한 부부의 솔직 토크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윤민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김남일과 김보민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20일 방송된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전 축구 선수 김남일과 아나운서 김보민​​​​​ 부부가 출연해 퀴즈를 맞추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화면 캡처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화면 캡처

이날 2002년 월드컵 이탈이아의 16강 승리 비화가 소개됐다. 김대중 대통령이 16강 승리 시 병역 면제 혜택을 준다고 해 선수들의 사기가 높았다고 했다. 김남일은 "원래 정환 형이 헤딩을 잘하는 편이 아니었다. 근데 열심히 했다. 보면 약간 어색하다"고 했다.

이어 김남일은 히딩크의 선택을 받은 것에 대해 "내가 원래 무명이었다. 히딩크 감독님이 발탁해주셨다. 박항서 당시 코치님도 추천해주셨다"고 설명했다. 활동 당시 안정환과 같은 방을 썼던 것에 대해 회상하면서는 "영양제를 좋은 것을 많이 먹어서 내가 뺐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해 웃음을 줬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화면 캡처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화면 캡처


이어 2002년 월드컵 당시 노란머리를 했던 것에 대해 김남일은 "당시에는 신박한 머리이었다. 부모님이 맞벌이셨다. 그래서 할머니 손에 컸다. 할머니가 날 못 알아볼까봐 그랬다"고 했다.

그런가 하면 김남일과 김보민은 여전한 금술을 자랑했다. 김남일은 "우리가 싸우는 와중에 아내가 사랑하냐고 물어본다. 처음엔 화났는데 지금은 이게 맞다고 생각한다. 애교가 많다"고 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화면 캡처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화면 캡처

이날 김남일은 "'스타골든벨'을 봤는데 아내가 영어로 유창하게 설명을 하더라. 그 모습이 예뻐보였다. 수소문해서 만났다"고 했다. 이에 김보민은 "나는 사실 관심 없었다. 일할 때라 일에 집중했다. 소개팅 자리인 줄 모르고 나갔다"고 했다. 그러자 김남일은 "실망했다. 생각보다 안 예뻤다"고 해 웃음을 줬다.

김남일은 화제가 된 연애 당시의 멘트에 대해 말했다. "김보민 너가 남자이어도 사랑했을 거다"라고 한 발언이었다. 모두 손사레를 쳤지만 김보민은 "당시에는 정말 좋았다. 운명이구나 싶었다. 내가 연락을 안 받으면 어디냐면서 실종신고 할 거다라고 했다. 그런게 정말 좋았다"고 했다. 이렇게 달달한 연애를 했던 두 사람이 헤어질 뻔한 사연도 공개됐다.

김남일은 "난 시간 약속 지키는 것을 싫어한다"고 운을 뗐다. 김보민은 "약속을 안 지켜서 기다렸는데 헤어지자고 하더라. 자기는 밥 때를 맞춰야 한다고 하더라"고 했다. 그렇게 한 달 뒤에 "눈 오니까 보고 싶다"고 연락을 했던 김남일에 김보민은 "죽을 것 같다. 보고싶다고 했다"면서 재회를 뜨겁게 했다고 했다.

이어 이찬원은 "같이 일본에서 살지 않으셨냐", "김남일 감독님이 10년 만에 골 넣으셨을 때 김보민 아나운서님이 인터뷰하지 않으셨냐"며, 부부와 관련한 질문을 했다. 김보민은 "당시 나는 원래 인터뷰하는 사람이 아니었다. 근데 갑자기 나가라고 하더라. 나는 남편이 골을 넣는 사람이 아니니까 남편을 인터뷰할 줄 몰랐다. 그날 남편이 나를 보더니 안아주더라. 사실 뭐라고 했는지 기억 안난다"고 답했다. 이에 이찬원은 "인터뷰 끝나고 손 스치는 것 감동이었다"고 김보민의 마음을 공감했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수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3-12-20 21:49:20
이찬원 옥탑방 문제아들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다재다능 한아티스트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김계숙 2023-12-20 23:04:28
이찬원 옥탑방 문제아들 두분의 출연자의 달달한 연애시절과 200년 월드컵 4강 신화도 너무너무 재미있었어요 이찬원님 상큼한 모습으로 여러가지 궁금증을 묻는 것도 정말 좋았어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