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말 행복해" 샤이니 온유, 건강해진 근황 공개…활중 이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샤이니 온유가 건강 상의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6개월 만에 근황을 전했다.

지난 15일 온유는 "생일에 정말 정말 셀 수 없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진심으로 감사하다. 정말 행복하다. 감사하다"며  "모두 모두 복 받으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온유 인스타그램
온유 인스타그램
온유는 지난 14일 생일을 맞았다. 온유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많은 팬들이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 서울 마포구 홍대 M 스크린에서 그의 생일을 축하하는 서포트를 공개했다. 

현재 온유는 건강 상의 문제로 인해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지난 6월 온유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온유의 컨디션 난조가 계속됨에 따라 상담 및 검진을 받게 되었고, 안정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온유도 "많은 분들에게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고 앞으로 함꼐 할 샤이니를 위해 잠깐 숨고르기를 하는 시간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시기가 시기인지라 많은 생각을 했고 상태가 돌아오지 않아 오해 또는 오류가 있었다고 생각이 든다. 지키고 싶은 걸 잘 지켜나갈 수 있게 앞으로가 더 중요하기에 이런 결단을 내렸다"고 설명 했다.

온유의 복귀 시기는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다. 다만 회복 상태를 체크해 시기가 정해지면 소속사의 공지가 있을 예정이다.

이후 온유는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 등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온유가 속한 샤이니는 지난 15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에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