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진경 "♥사업가 남편과 결혼 생활 모범적이지 않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방송인 홍진경이 결혼식 축사에서 사업가 남편을 언급했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연예인 총출동! 홍진경 주례 찐천재PD 결혼식 현장 단독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홍진경은 '공부왕찐천재' 이석로PD의 결혼식 축사를 나섰다.

홍진경은 "오늘 같은 결혼식 축사는 정말 처음이다. 여러분들이 잘 모르셔서 그러는데 (제가) 그렇게 모범적인 결혼식을 하고 있지 못 하고 있다"며 말문을 열었다.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이어 "그런 제가 누구 결혼식의 축사를 하는 게 말이 안 되는 것 같아 고사를 했었는데 정신을 차려보니 여기 서있게 됐다. (석로PD와) 올해로 한 3년째 같이 일을 하면서 제가 만난 수많은 스마트하고 재능 있고 성실하고 유머러스하고 잘난 사람들 중에서도 잘난 인재가 도대체 홀딱 빠져가지고 결혼을 하겠다고 난리를 치는 이 여자는 누구인가 그런 궁금증이 있었다"고 했다.

홍진경은 "딱 한 번 만난 적이 있었다. 그냥 하는 얘기가 아니라 정확히 알겠더라. 진짜 이석로는 똑똑한 사람이다. 어떻게 이런 여자를 또 찾았지? 석로PD한테 하는 행동들, 그 배려에 제 자신을 많이 돌아봤다 그날"이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끝으로 "나는 라엘이 아빠한테 한 번이라도 이런 배려를 한 적이 있을까. 마주 앉아서 뭔가 대화를 해본 분들이라면 제 얘기가 어떤 얘기인지 공감을 하실 것이라는 생각이다. 그런 특별한 향기가 나는 그런 사람이었다. 정말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이었다"라며 축복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김인석, 남창희, 장영란, 한창, 이지혜, 문재완, 백지영, 이찬원, 이영자, 조세호, MC그리, 박슬기, 박휘순, 윤성호가 참석했다. 

홍진경은 2003년 5살 연상 남편 김정우 씨와 결혼해 슬하에 딸 라엘 양을 자녀로 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