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준호, 亞 8개 지역 팬미팅 성료 "행복 되어주셔 진심으로 감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이준호가 첫 단독 팬미팅 투어 <JUNHO THE MOMENT 2023>(준호 더 모먼트 2023)을 성료했다.

이준호는 10월 14일(이하 현지시간)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11월 4일 마카오, 11일 마닐라, 18일 쿠알라룸푸르, 25일 자카르타, 12월 2일 홍콩, 8일 싱가포르, 10일 방콕까지 아시아 총 8개 지역에서 데뷔 이래 처음으로 단독 팬미팅 투어를 전개했다. 2022년 1월 생일을 기념해 서울에서 연 팬미팅 <JUNHO THE MOMENT>를 아시아 지역으로 확장한 이번 투어는 타이틀명처럼 2023년 '지금 이 순간'의 이준호를 그렸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이준호를 향한 뜨거운 글로벌 팬심에 힘입어 개최된 팬미팅인 만큼 그는 매 공연 정성을 기울였고 큰 성원에 보답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줬다. 

이준호는 팬들이 원하는 위시리스트를 이뤄주는 코너를 통해 챌린지 댄스, 네 컷 사진 촬영, 이모지 챌린지를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이준호가 주연을 맡은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과 JTBC 드라마 '킹더랜드'의 명장면 비하인드를 이야기하고 명대사를 현지어로 재현할 때 열렬한 반응이 쏟아졌고 또 하나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여기에 11월 3일과 29일 각 발매한 스페셜 싱글 'Can I (Korean Ver.)'(캔 아이 (한국어 버전)), 디싱 'Nothing But You (Korean Ver.)'(낫띵 벗 유 (한국어 버전))' 무대 첫 선을 보여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오직 팬들만을 위한 자리에서 직접 작사한 곡을 최초 공개하며 의미를 더했고 'Nobody Else'(노바디 엘스), 'CANVAS'(캔버스), 'I'm In Love'(아임 인 러브) 등 10곡에 달하는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보고 듣는 재미를 높였다.

팬들은 이준호를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투어 대장정의 막을 장식한 방콕 팬미팅에서 이준호는 "오늘 <JUNHO THE MOMENT 2023> 마지막 공연인 만큼 여러 가지 감정이 스친다. 요즘은 작품을 촬영하거나 음악을 만들고 노래를 할 때,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에게 보답하고 싶다는 생각이 더욱더 많이 든다. 어떤 모습으로든 여러분에게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열심히 잘 해 나가고 싶다. 제 행복이 되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올해도 월드와이드 팬들을 기쁘게 만든 이준호의 2024년 새해 활약에도 기대가 모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