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 ‘밤이 되었습니다’ 이재인X김우석, 의문의 마피아게임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 U+모바일tv·넷플릭스 공개 [출발비디오여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최근 공개된 유플러스 모바일TV 드라마 ‘밤이 되었습니다’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10일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컨트리 카바레’, ‘노량: 죽음의 바다’, ‘인질’, ‘다이 하드 3’ 등의 다양한 작품을 다뤘다.
출처 : 해당 작품 포스터 이미지
출처 : 해당 작품 포스터 이미지
그 중에서도 ‘기막힌 이야기’ 코너를 통해 소개한 드라마 ‘밤이 되었습니다’가 시청자의 큰 관심을 모았다.

‘밤이되었습니다’는 U+모바일TV 오리지널 드라마 작품이다. 강민지 작가가 극본을 집필하고, 임대웅 감독이 연출했다. 임대웅 감독의 전작으로는 ‘써치’, ‘무서운 이야기’, ‘미드나잇 호러: 6개의 밤’ 등이 있다.

장르는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 표방하며, 공포, 피카레스크, 데스게임으로도 분류할 수 있다. 최근 초반부를 공개하고 오는 21일에 최종회가 공개될 예정이다. 몇부작인지에 대한 관심 또한 높은데, 12부작으로 만들어졌다. 

종료가 불가능한 의문의 마피아 게임에 강제로 참여하게 된 유일고 2학년 3반 아이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재인과 김우석을 비롯해 최예빈, 차우민, 안지호, 정소리, 송병근, 박주원, 강설, 홍성표, 배재영, 오정택, 박상은, 천영민, 서동현, 김규빈, 김소희, 홍민기, 도병훈, 박윤호, 김민서, 원유진, 구하리, 장윤진, 송하진 등이 출연했다.

지난 4일 U+모바일TV 초반부가 공개된 작품이며,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순차적으로 업로드된다.

MBC 영화 리뷰 프로그램 ‘출발! 비디오 여행’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