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부탁해요, 엄마’ 송종호, 능청스러운 연기로 ‘호평 일색’…‘능글능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부탁해요엄마 #송종호
 
KBS2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의 송종호(윤상혁 역)가 선수(?)같은 능청 연기로 호평 받고 있다.
 
10월 3일 방송된 ‘부탁해요, 엄마’ 13회에서 송종호는 출근하는 유진(이진애 역)을 태워다주기 위해 그녀의 집 앞으로 찾아왔고, 이상우(강훈재 역)의 차가 아닌 자신의 차를 타라고 졸랐다.
 
아침도 굶고 왔다는 송종호의 말에 유진이 왜 그랬냐고 묻자 그는 “오늘부터 너랑 다시 시작해보고 싶다”고 단도직입적으로 마음을 표현했다.
‘부탁해요, 엄마’ 송종호 / 블러썸 ENT
‘부탁해요, 엄마’ 송종호 / 블러썸 ENT
 
이후 송종호는 “여친 많았다면서 무슨 나한테 일편단심이야”라는 유진의 말에 “나의 방황은 천생연분인 너와 엇갈려버렸기 때문이다”라고 답하기도.
 
극중 송종호는 호감을 가지고 있는 유진에게 자신의 마음을 능청스럽게 표현하는 선수(?)의 모습을 리얼하게 연기해 많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부탁해요, 엄마’에서 뛰어난 능력에 훈훈한 외모까지 갖춘 ‘완벽남’으로 분한 송종호는 OCN 드라마 ‘처용2’에서는 중앙지검 검사로 출연, 전혀 다른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