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미스터트롯2' 우승자 양지은X안성훈, '불후'서 노래 대결…선곡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미스트롯2', '미스터트롯2'의 진(최종 1위) 양지은, 안성훈이 '불후의 명곡'에서 만난다.

2일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 634회는 '레전드 리메이크 특집’으로 꾸며진다.

‘레전드 리메이크 특집’에서는 세대가 바뀌고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이 대중의 사랑을 받는 레전드 리메이크 명곡을 재탄생 시킬 전망이다.
KBS2 ‘불후의 명곡' 영상 캡처
원곡을 리메이크해 큰 사랑을 받은 곡을 다시 해석해 부르는 기획인 만큼 원곡과 리메이크곡 두 버전을 모두 고려한 새로운 무대가 시청 포인트라고.

이날 방송에는 솔지, 허용별(허각, 신용재, 임한별), 유회승, 마독스, 오은철&노현우, 터치드, 드림캐쳐, 루시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트로트 가수로는 양지은, 안성훈이 출격에 무대를 선보일 전망이다. 두 사람은 비슷한 서사를 갖고 있다.

양지은은 준결승 진출에 실패했지만 녹화 하루 전 재합류해 결승에 진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안성훈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해 본선 3차전에서 탈락했으나 '미스터트롯2'에 재도전해 우승자로 우뚝 섰다.

'미스트롯2' 우승자 양지은은 '아름다운 강산'을 선곡했다. '천연 암반수 보이스' 양지은이 선보일 신명나는 국악 한마당 무대가 기대감을 높인다.

'미스터트롯2' 우승자 안성훈은 '그리움만 쌓이네'를 선곡, 담백한 목소리로 애절한 감동 스테이지를 선사한다고.

이번 '레전드 리메이크' 특집은 오는 2일에 이어 9일까지 2주에 걸쳐 시청자들을 만난다.

1부와 2부 트로피를 들어 올릴 출연진은 누가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KBS2 ‘불후의 명곡'은 토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투표
K-POP KING은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희정 2023-12-02 06:47:02
안성훈 가수님 불후의 명곡 그리움만쌓이네 너무 기대되는 노래입니다 명품 보컬 안성훈 가수님 응원합니다

김옥 2023-12-03 08:36:24
안성훈 가수님의 가슴 절절한 감성과 파워풀한 고음은 듣는 이를 한없이 감탄하게 만들고 빠져들게 합니댜.
안성훈 가수님의 그리움만 쌓이네 정말 기대됩니다

Kwon soo hyun 2023-12-02 11:19:20
안성훈가수님 불후의명곡 화이팅입니다

권명오 2023-12-02 10:01:12
안성훈 가수님 불후의 명곡 그리움만 쌓이네
감동의 무대 너무 기대됩니다 열창 넘 좋아요

김혜란 2023-12-02 11:58:00
안성훈 가수님 불후의 명곡 무대 화이팅요 그리움만 쌓이네 명품보컬 명품무대 응원해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