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K-트롯 위상 높이고 글로벌한 팬덤 형성…美 수놓은 명품 보이스 "준비된 만능 찬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서있기만 해도 한 폭의 그림 같고 모델이 따로 없는 매력이 한도 끝도 없는 슈퍼스타 가수 이찬원이 국내에 이어 미국까지 물들인 '명품 보이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서 이찬원은 뉴욕 하늘을 수놓는 시원한 보컬을 자랑했다. '트위스트 고고', '수은등', '진또배기'로 무대를 꾸미며 매력을 발산했다. 이찬원은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무대 장악력으로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흥부터 깊은 감동까지 K-트로트의 다채로움을 선보였다. 
이찬원, K-트롯 위상 높이고 글로벌한 팬덤 형성…美 수놓은 명품 보이스 "준비된 만능 찬또"
이찬원, K-트롯 위상 높이고 글로벌한 팬덤 형성…美 수놓은 명품 보이스 "준비된 만능 찬또"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하는 명품 MC 이자 가수로서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폭발시킨 이찬원에 대한 현지 관객은 '트위스트 고고' 포인트 안무를 따라 하는 등 즐거운 호흡으로 응원을 보냈다. 방송 직후 이찬원의 무대는 글로벌 경계를 허물었다는 평을 받으며 '트로트 세계화'를 본격적으로 열렸다.

사랑스러운 '트롯 아이돌' 표 퍼포먼스 외 이찬원의 위트 넘치는 진행은 볼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찬원의 능숙하고 센스 있는 토크는 미국을 강타했고, 이는 최근 진행된 '2023 희망 더하기 자선 야구대회'에서 재차 입증됐다.

지난해에 이어 또다시 '희망 더하기 자선 야구대회' 특별 해설 위원으로 등장한 이찬원은 연예계 야구 전문가답게 남다른 야구 지식과 중계 실력을 뽐냈다. 이찬원은 스포츠 캐스터 못지않은 실력과 더불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찬또위키'로 야구 팬들의 지지 역시 받았다.

이처럼 이찬원은 영혼을 정화시켜주는 최고의 명품 감성으로 선보이는 무대와 입담을 통해 무수한 경계를 허물고 있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가수로서, 폭넓은 음악성을 인정받으며 아티스트로서 세계란 무대를 향해 앞으로도 힘차게 걸어갈 이찬원의 모든 날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3-11-30 10:45:03
이찬원 불후의명곡 트릇아이돌 이찬원 뉴욕배기 뉴욕 무대에서 멋진 모습뿜뿜 정말좋았네 가창력 최고 다재다능 한아티스트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김정현 2023-11-30 10:52:44
이찬원 만능트롯돌 언제나 응원합니다
오내언사

주디제이 2023-11-30 12:42:08
올라운더 이찬원 당찬 행보 늘 응원합니다

SusanChoi 2023-11-30 13:16:09
명실상부한 멀티 엔터테이너 이찬원 평생인연 찬스가 응원합니다

강들꽃 2023-11-30 15:45:16
다재다능 준비된 아티스트 이찬원 더욱 기대되는 행보 언제나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