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리스와 바람따라 만나는 김호중의 미리 보는 긍정타로 [재미로 보는 My Staro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양경 기자) 끝이없는 매력, 보고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애지중지 내 스타에게 일주일동안 어떤 일이 일어날지 미리 살짝 엿보는 타로카드 시간 '재미로 보는 My Starot'

요즘, 스트레스와 고민을 덜어주고, 어떤일이 일어날지 몰라서 오는 막연한 불안함에 조금이라도 위안을 얻기위해 MZ세대들이 찾는다는 타로를 살짝 가볍지만 호기심이 생기고 재미있게 접근해 빠르게 돌고 돌아 바쁘고 정신없이 살아가는 지치고 힘든 우리내 일상에서 한줄기 빛으로 내 인생의 유일한 탈출구 '덕질'을 타로카드와 접목해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나의 스타 타로 My STAR TAROT] 이름하여 '재미로 보는 My Starot'
김호중 인스타그램
 세상에서 제일 애정하고 보기만해도 행복을 충전해주는 내 스타를 덕질을 하는 '덕질 사랑꾼'들을 위한 좋은 기운의 긍정타로!

"일주일 동안 일어날 좋은일", "내년에 올 좋은 기운", "하늘이 도와주는 좋은일", "조만간 듣게 될 기쁜 소식"등 내 스타의 세상에서 가장 기분좋은 긍정의 운세를 재미로 보는 타로를 기획해 대국민 오디션 '미스터트롯'에서 인기를 얻은 김호중의 타로를 뽑아보며 행복한 기운을 팍팍 불어 넣어본다.
김호중 인스타그램
김호중 인스타그램
[재미로 미리보는 타로11월 마지막주] - "올해안에 반드시 일어날 좋은 일"
 
김호중 인스타그램
김호중 타로카드
★김호중

☆올해안에 반드시 일어날 좋은 일
- 매우 좋은 기운의 'Ace of Pentacles'카드는 하늘에서 손을 내미는 기회를 뜻한다. 이 기회를 통해 성공적인 일의 성취감을 맛보며 주변 모든이들에게 인정도 받는다. 자신의 위치를 확인도 하고 자신의 능력을 잘 알고 유지하고 지키게 되면서  'Knight of Swords'카드가 나와 지방 스케줄이 많거나 스케줄 과잉이 올수 있다는걸 암시한다. 감정을 나타내는 'King of Cups'카드와 예민하지만 세심한 'Queen of Swords'카드는 날카로우면서도 정확한 핵심을 파악하는 보는눈이 생기고 그것을 잘 컨트롤하는 운도 함께해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잘 나아간다면 일이 술술 풀린다.

좋은 기회! 그 기회로 인해서 자신의 능력과 자리를 인정받아 안정적인 활동을 이어가는 것이 올해안에 반드시 일어날 좋은일! 

☆오라클 카드의 한마디
- 'NO' 아니오. 뒤로 미루고 기다려라, 잠시 멈추고 '아니오'라고 말하라.
잠시 멈추거나 '아니오'라고 말해야한다. 잘 맞지 않는 일에 '예'라고 말하는것은 당신의 기운과 시간만 소모할뿐, 완벽하게 100%'예'라고 말할수 있는 때를 기다려라. 우리는 모두가 기다림의 시간을 거친다. 기다림은 결코 능력이 없다거나 나쁜것이 아니다. 우리의 몸이 재생되는것도 새로운 길이 형성되는것도 우주가 무언가를 창조하는것도 다 때가 있는 법. 적절한 순간이 오면 강력한 'YES'의 신호가 당신을 급성장 하도록 도와줄것이다. 지금은 잠시 숨을 돌리며 기다려야한다.  

다음 타로도 기대해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