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태진 신성, '현역가왕' 스페셜 마스터 출격…훈훈한 심사에 진심 어린 공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완벽한 비주얼과 명품 보이스를 자랑하는 가수 손태진과 신성이 '현역가왕' 스페셜 마스터로 나서 섬세한 표현력과 진심 어린 위로로 훈훈한 심사를 펼쳤다.

지난 28일 첫 방송된 MBN 새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 하늘 아래 태양은 오직 하나! 정상을 차지하기 위한 현역 가수들의 고래 싸움인 '현역가왕'에 손태진, 신성이 스페셜 마스터로 출연해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현역가왕'은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불타는 트롯맨' 등을 기획, 제작한 서혜진 사단이 2024년 치러질 '한일 트로트 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로트 가수 TOP7을 뽑는다는 취지로 론칭한 트로트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MBN '현역가왕' 방송 캡처
MBN '현역가왕' 방송 캡처
자존심을 건 여성 트롯 현역 가수들의 대 혈투가 벌어지는 '현역가왕'에 마스터로 출연한 손태진과 신성은 스페셜 마스터로 나서 자체 평가전을 심사했다. 이들은 본선 전 경연장이 아닌 골방에서 참가자들 평가에 나섰고, 국가대표 선발 경연을 함께할 마스터로서 진지하게 심사에 임했다.

특히 손태진과 신성은 남다른 케미를 뽐내며 참가자들에게 진심을 다하는 모습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참가자들의 실력에 감탄하고, 무대마다 적절한 리액션을 펼치는가 하면 자리에서 일어나 춤까지 추는 흥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국가대표 TOP7선발전에 감동적인 사연에 공감하고 분석하며, 참가들의 무대에 진심을 다해 심사를 했다. 스윗하면서도 남다른 공감 능력으로 마음을 다하는 이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천상의 목소리 손태진과 신성은 '불타는 트롯맨'에서 활약한 트로트 가수로 에녹과 함께 '불타는 신에손'으로서 최근 MBN '불타는 장미단' 등 각종 방송 출연과 '불타는 트롯맨' TOP7 콘서트로 팬들을 만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선우 2023-11-29 14:14:50
손태진 불타는장미단 장미꽃필무렵 불타는트롯맨콘서트 현역가왕 응원합니다 준비된 월드스타 하이클래스트롯의 품격 손태진 님 앞으로의 활동 진심으로 기대되네요

전명희 2023-11-29 14:12:25
손태진 반짝반짝 빛 나는 분 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박영숙 2023-11-29 14:20:29
손태진 님 성악과 크로스오버 두번의 큰 오디션 우승자 로서 누구보다 심사와 조언 잘 하실꺼라 봅니다 태진님이 특별심사 하시니 열심히 응원도 하고 시청도 합니다

조수애 2023-11-29 14:44:14
불타는장미단 손태진님 ...성악부터 트롯까지..다양한 음악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다재 다능한 손태진 님 참좋은사람 응원합니다

김선희 2023-11-29 14:24:50
능력있는 현역가수들의 비전이 있는 프로그램에 손태진 님이 심사할 수 있는 마스터로 이 프로에 참여하는 게 자랑스럽네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