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버니즈” 뉴진스, 2024 시즌 그리팅 발매 예고→티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그룹 뉴진스의 시즌 그리팅 티저가 공개됐다.

28일 자정 뉴진스 공식 채널에는 ‘뉴진스 2024 SEASON'S GREETINGS Preview Clip #1’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뉴진스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여 “버니즈”라며 팬들을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시즌 그리팅에 담길 뉴진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기대를 높인다.
뉴진스 공식 유튜브
뉴진스 공식 유튜브
소속사는 “뉴진스와 버니즈가 함께 보내는 2024년의 하루하루”라며 “사계절의 장소에 녹아든 알록달록한 계획들과 엉망잔칭 토론회 연말 콘셉트의 뉴진스 어워드까지! 뉴진스가 버니즈와 함께 하고 싶은 것들로만 포토북과 메이킹 영상에 가득 눌러 담았다”고 소개했다.

이어 “오늘의 단어를 확인할 수 있는 다이어리부터 이 주의 도전을 함께 할 수 있는 53장의 포토카드, 매달 새로운 활동이 기다리고 있는 탁상 캘린더, 그리고 증명사진과 포토 프레임 키링, 네 컷 포토로 언제 어디서나 늘 뉴진스와 함께 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라고 전했다.

뉴진스는 지난해 7월 미니 1집 앨범 ‘New Jeans’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멤버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이 소속된 5인조 다국적 걸그룹이다.

뉴진스는 데뷔 후 ‘Hype boy’, ‘Attention’, ‘Cookie’, ‘Hurt’, ‘Ditto’, ‘OMG’ 등 발매하는 곡마다 국내외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7월 두 번째 EP 앨범 ‘Get Up’으로 컴백해 트리플 타이틀곡 ‘Super Shy’, ‘ETA’, ‘Cool With You’로 활동을 펼쳤다.

뉴진스는 지난달 2023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 ‘GODS’를 발매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